본문 바로가기
travel/HongKong&Macao_2014

위치가 사알짝 아쉬웠던, 하지만 백만불짜리 뷰와 함께했던 홍콩 이비스 셩완 다녀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8. 23.





더워도 즐겁게 여행다녔던 마카오와 달리

더워서 거의 아무것도 하지 못했던 홍콩 ㅋㅋ

홍콩 이비스 셩완 호텔 사진도 트램 타고 가면서 우리 호텔 앞 지나갈때 간신히 찍었었네요 ㅋㅋ


워낙 깔끔하고 가격대비 괜찮은 숙소였다는 평이 많아서

침사추이쪽으로 숙소를 얻자는 그분의 의견을 뒤로하고 약간 구석진 셩완에 얻었던 곳이에요.

다른분들은 셩완역에서도 도보로 멀지 않고 트램타고 다니면 편하다고 하셨는데

개인적으로는 여름외의 계절에는 이비스 셩완이 매우 괜찮지만

여름....여름에는 지하철 바로 앞에 있는 호텔이 갑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강하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숙소에요 허허

그래도 끝내주는 하버뷰를 보고온 호텔이었기에 후회는 없는 홍콩 이비스 셩완 후기입니다♬


(홍콩 이비스 셩완 호텔 예약하러 가기)






사실 이비스 셩완 들어가면서 걱정이 많았어요.

저는 마카오 일정이 먼저였던지라 홀리데이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이 너무 훌륭한 숙소였던지라 

홍콩 숙소들이 워낙 자그마하다는 얘기가 많아서 걱정했거든요

하지만 홍콩 이비스 셩완 들어설때 작은 룸보다는 창밖의 하버뷰가 더 먼저 눈에 들어와서

아쉬움이 전혀전혀 없었답니다!!


그분께서 홍콩의 하버뷰에 대해 기대를 많이 하고 계셨기에 

업그레이드같은 요행을 바라지 않고 하버뷰로 예약하고 갔어요.

여기도 또한 기념일이라고 미리 메일을 보내놓고 뷰가 좋은 방을 요청했는데

오오오!! 저희가 더위를 싹 날려버릴만큼 반해버린 하버뷰 지금 공개합니다!





건물이 하-나도 가리지 않은 제대로된 하버뷰룸을 받았는데요 :-)

파란 하늘과 파란 바다를 보자마자 가슴이 확 트이는 느낌을 받았어요!!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홍콩 있는동안은 비도 한번도 안오고 날이 흐리지 않아서

멀리까지 쾌청한 홍콩의 하버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이런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는건 아니었지만

확 트인 하늘과 바다를 볼 수 있는 이비스 셩완 최고였어요!

여름철에는...강추하기에는 약간 모라자리만 

여름철만 제외한다면...트램 정류장도 바로 코앞이고 정말 괜찮은 숙소였던 곳이에요♬



(홍콩 이비스 셩완 호텔 예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