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타꼬야끼 집에서 만들기♬

by 반짝반짝S2 2017. 5. 21.

타꼬야끼 집에서 만들어보셨나요?ㅋㅋ
일본에서는 타꼬야끼 반죽 믹스를 판매하는것 같더라구요.
일본에 있으니 한국에서도 판매하겠네요ㅋㅋ
그래서 타꼬야끼 반죽 믹스에
문어 조각과 파를 추가해서
집에서!
타꼬야끼를 만들어봤어요 :-)
(사실 난 구경만ㅋㅋㅋㅋ)

믹스도 믹스지만
더 대단한건
집에서 타꼬야끼를 해먹으려고
타꼬야끼용 철판을 7만원주고 샀다는거ㅋㅋ
남대문 도깨비시장에 가면
요 주물 타꼬야끼판을 판다고 하더라구요.
이걸 그냥 바로 가스렌지에 올려놓고
타꼬야끼 만들 수 있어요 :-)

집에서 직접 만든 타꼬야끼 맛은
진짜 판매하는 타꼬야끼만큼,
정성 한가득 담은 맛으로는
파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타꼬야끼 처음 만들땐 막 모양이 잘 안잡혀서
못난이가 되는게 아닌가 걱정했는데
오~의외로 되게 모양이 잘잡히더라구요ㅋㅋ
집에 손님들이 와서 술 자주 먹는 분들은
요거 타꼬야끼 주물 사다가 집에서 해먹어도
좋을거 같아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