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페이코 포인트 카드: 장점과 스마트한 활용법

by 반짝반짝S2 2023. 9. 25.

페이코 포인트 카드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드입니다. 그 이유는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사용 방법 때문입니다. 이 글에서는 페이코 포인트 카드의 주요 장점과 그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의 주요 장점

1. 무 연회비: 매년 발생하는 연회비 걱정 없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전월실적 없이 혜택 적용: 매월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하지 않아도 기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해외 수수료 면제: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추가 수수료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4. 높은 적립율: 이달의 브랜드에서 최대 10%의 높은 적립율을 제공합니다.

5. 선불카드의 편리함: 현금을 미리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카드로, 소비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 스마트 활용법

1. 이달의 브랜드 최대화: 매월 변경되는 이달의 브랜드를 체크하여 해당 브랜드에서의 소비를 늘려 최대 10%의 적립 혜택을 받아보세요.

2. 자동충전 설정: 페이코 앱에서 계좌를 등록하여 자동충전 기능을 활성화하면, 체크카드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분: 온라인에서는 1%의 적립율을, 오프라인에서는 0.5%의 적립율을 받을 수 있으므로, 소비 패턴에 따라 최적의 적립율을 활용해보세요.

3. 해외 사용 시 국내전용/해외겸용 선택: 해외에서의 사용 계획이 있다면 해외겸용 VISA 브랜드를 선택하여 수수료 면제 혜택을 누리세요.

 

페이코 포인트 카드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스마트한 소비를 도와줍니다. 위의 장점과 활용법을 참고하여 페이코 포인트 카드의 모든 혜택을 최대한 활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