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1주일만에 다시 방문한 금촌 오와스시, 런치세트 가성비 최고에요♬

by 반짝반짝S2 2018. 2. 28.

세무서에 업무가 있어 금릉역에 가야했어요ㅋ
가서 뭘 먹을까, 금릉 맛집을 찾아볼까 하다가
문득 오와스시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때 내가 연어롤을 시키는 바람에 가격이 영 꽝이었지만
금촌 오와스시 런치세트를 먹으러 가면 괜찮겠다 싶어
큰맘먹고 다시 다녀왔던 오와스시.
역시나 8,900원에 이정도 스시 나오는 집 없다는 결론을 내고 왔어요.
맛있게 냠냠♬

사실 식감 자체로 놓고 보면
왜저렇게 쓸데없이 생선을 두툼하고 길게 썰었나 싶은데
가위도 줬는데 안잘라먹은 내가 나빠ㅋㅋㅋ

다음에 가면 시키는 대로 착실하게
초밥 꼬리쪽 생선을 잘라서 회처럼 먹고
스시는 스시대로 맛있게 먹어보려구요.

10피스 초밥도 튼실했고
무엇보다 회전이 좋다보기 스시 선도가 다른 초밥집에 비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런치세트에 함께 나오는 감자고로께도 꿀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