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Bohol_2017

당신이 보홀에 간다면 꼭 아모리타 리조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망고!

by 반짝반짝S2 2017. 12. 22.

망고에요.
다른 이유 필요 없습니다ㅋㅋ

아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은
보홀 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숙소를 찾고 있는데
대형 고급 리조트인 헤난 리조트와
한적하다는 아모리타리조트 둘 중 하나를 선택하려는 분들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처음에 보홀 가기 전에
아모리타 리조트로 숙소 결정되고나서 보홀 5성급 리조트 검색하면
거의 대부분 헤난리조트 후기이고
아모리따리조트 후기는 많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헤난리조트 수영장이 아모리타 리조트 수영장보다 훨씬 커도,
(근데 실제로 수영장은 개인적으로 아모리타가 훨씬 좋은거 같아요.
저도 남의 떡이 커보여서 한번 가보려다가
새가슴이라ㅋㅋ 못가봤는데
아모리타 수영장은 절벽위에 있어서
내려다보는 뷰가 정말 좋아요♡
수영장 성애자의 발언이니 새겨들으셔도 좋아요ㅋㅋㅋㅋ)
아모리따에 가야 하는 이유는 꽤 여러가지이지만
제가 첫째로 꼽고 싶은 이유는
조식 망고망고망고 있니다♬
(헤난리조트 조식에는 망고가 나오지 않는다카더라통신
혹시 아니면 알랴주세요♡)


우리는 아모리타 리조트에 아침 8시 도착해서
아주 꽉찬 3박4일을 머물렀어요.
도착하자마자 조식 먹기 시작했구요.
도착하자마자 아모리타 조식 메뉴는
이걸 5성급 리조트 조식이라고 할 수 있을까......할 정도로 가짓수가 적어서 좀 놀랬는데요.

그 모든걸 상쇄할 수 있는
망고망고망고 무제한 제공 덕에
4일 내내 조식이 너무 즐거웠어요♡

모든 메뉴에 플러스 망고를 하여줍니다ㅋㅋ
망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망고도 그냥 통으로 있는게 아니라
가운데 씨는 발라서 양쪽 살만 딱 먹기 좋게 나와서
숟가락으로 껍질을 삭 발라서
요거트 안에 삭삭 넣어서 먹었는데
정말 300% 망고요거트 진짜 최고!

아모리타 리조트는 미리 말씀드렸다시피
조식의 가짓수는...
그냥 덮어놓고 마음을 비우시는게 정신건강상 좋아요.
우리들이 기대하는 5성급 리조트의 그것과 거리가 멀고
오히려 비지니스호텔급에서 잘나오는 조식 수준이라고 보시는게 좋아요.
저도 가짓수 적다적다 하는 후기 보고갔는데 너무 놀랄 정도였어요.
(사진좀 찍어올껄...)
여름휴가로 갔었던 나트랑 퓨전리조트도 조식이 참 소박했는데
여긴 더 심해요ㅋㅋ

하.지.만
전 그냥그저그런 음식들로 조식 가짓수를 늘리는것보다
제대로된 망고 하나 나오는게 만족도를 크게 올려주는거 같아요.

제가 망고 나오는 족족 먹어치웠거든요...
그래서 보통 아침식사는 최소 한시간 반 이상씩ㅋㅋㅋ
굳이 해변이나 슈퍼에서 망고를 사먹을 일도 없고
또 관광지여서 망고 가격이 생각보다 꽤 비싸더라구요.
제 생각엔 제가 3박 4일동안 조식으로 먹은 망고 가격으로 숙박비 나옵니다ㅋㅋㅋㅋㅋ

보홀 가실꺼죠?
망고는 좋아하시나요?
그럼 무조건 아모리타로 가세요ㅋㅋ
전 아모리타 리조트의 만족도는
망고 70%, 수영장 30%일 정도로
정말 망고 너무 좋았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