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데일리메이크업! 용산 김민정 메이크업에서 받고왔어요♬(아나운서 메이크업)

by 반짝반짝S2 2018. 9. 11.


지난 8월 휴가 마지막날!

평일에 아주아주 중요한 약속이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을 알아보다가 방문하게 된 김민정 메이크업.

신용산역 1번출구에서 쭉 직진하면 있는 곳인데요.

진짜 오랜만에 메이크업 전문가 선생님께 메이크업 받고

이날 완전 기분 룰루랄라였어요♡


메이크업 예쁘게 받고 

덕분에 주용한 약속도 잘 마무리 하고 와서

기쁜 마음에 후기 남겨봅니다♬

김민정 메이크업에서는 데일리 메이크업 이외에도 

주로 면접 메이크업이나 혼주 메이크업을 많이 하신대요.

그래서 오픈시간이 새벽 4시부터 가능하다는 사실!

정말 친절한 메이크업샵이에요 ㅋㅋ

(혹시 더 일찍 메이크업을 받아야 한다면 샵에 문의해보시면 된대요 :-)



용산 김민정 메이크업

연락처 : 02-711-1425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26-2 (신용산역 1번출구 직진)

영업시간 : 매일 04:00~18:00 연중무휴


용산에서 데일리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방문했던 김민정 메이크업.

역시 메이크업 전문샵 다운 모습으로

다양한 색조화장품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전 그림그리기에 소질이 없어서 ㅠㅠㅠ

막 음영 메이크업, 눈 1.5배 크게 만들어주는 아이 메이크업

이런거에 도전해본적이 없거든요.

가지고 있는 색조제품이라고는

쉐도우 한개, 라이너 무수히 많음, 립스틱 3개?ㅋㅋㅋㅋㅋ

항상 메이크업 한듯 안한듯 하고 다니는지라

데일리 메이크업 너무 기대되었어요 +_+



다양한 컬러의 색조화장품과 네일제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데일리 메이크업 뿐만아니라 면접메이크업, 혼주메이크업까지

전천후로 메이크업 받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해요.

특히 메이크업은 은행권 면접 보시는 분들이 많이 받으신다고 하는데

깔끔한 인상을 만들어주시는데 일가견이 있는 원장님이세요 :-)



그리고 메이크업 받기 전에 

머리는 드라이로 말린 상태,

스킨 로션만 바르고 집을 나서는 모습입니다.

이 모습이 과연 어떻게 변할 수 있을지 기대(?????)되더라구요.






데일리 메이크업 점점점점 변신샷 ㅋㅋ

없던 눈썹과 또렷한 눈매가 생기고 나니 

정말 다른사람이 되더라구요 +_+




메이크업이 다 마무리 된 다음에 헤어를 해주셨는데

묶음머리를 부탁드리니

세상에 엄청 정성스럽게 묶어주셨어요.


헤어 만져주시면서 메이크업보다 훨씬 중요한게 헤어라면서

머리는 머리카락 한올로도 느낌이 흐트러질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조심스럽게 정리해주셨어요.






그리고 1시간 10분 정도 지나서 메이크업과 헤어가 모두 완성되었어요+_+

저 원장님께 메이크업 끝나고 나서

이거 데일리 메이크업이 아니라 아나운서 메이크업 아니냐면서 ㅋㅋㅋ

너무 단아하고 예쁘게 잘해주셨다고 폭풍감사드렸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중요한 모임이나 약속에는

저같이 곰손인 분들이 메이크업 직접 하기 힘들잖아요.

이렇게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서 변신해보는것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