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락앤락 6월 신규가입 이벤트 - 카톡 채널 추가시 인기제품 0원 [추천인 hhs0703]

by 반짝반짝S2 2022. 6. 2.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매월 인기제품 0원 쿠폰 이벤트로

우리의 마음을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락앤락몰!

저도 4월에는 펭수물병,

5월에는 큐트 보냉물병

무료 0원 이벤트로 받아서

야무지게 잘 쓰고 있는데요.

락앤락몰 추천인 hhs0703

넣고 각종 알람 푸시 받기

설정하시고 가입하시면

3천포인트 주기때문에

실제로 결제가 0원에

신규회원 이벤트 상품

받아보실 수 있어요.

드디어 락앤락 신규회원과

카톡 채널 신규등록

6월 인기제품 0원 이벤트

공지가 되었네요.

기존 회원분들은

참여가 어렵지만

100% 당첨 랜덤쿠폰 이벤트와

행운꿀템 0원 추첨이벤트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일단 전회원 대상

매일 100% 당첨

최대 80% 할인 랜덤쿠폰이에요.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일 뽑을 수 있으니

저도 매일 출석체크 하는 김에

들어가서 락앤락 랜덤쿠폰 받기도

도전해보려구요.

오늘은 아쉽게도 5% 할인쿠폰이

나와버렸네요 ㅠㅠ

최소 30% 이상 쿠폰 뽑을때까지!!

요것도 기존회원 응모 가능

0원 이벤트 상품이에요.

추첨을 통해 각각 25분께 0원 쿠폰 발급하는데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0원 응모하는 제품이 다르니

매주 응모해야겠어요.

저는 이번주에는

락앤락 스텐맥주컵에 응모했어요:)

그리고 요게 바로

락앤락 카카오톡 채널

신규추가하신 분들에게

100% 증정하는 0원제품 이벤트에요

한개의 제품이 아니라

큐트보냉백

여행용품 정리템 트래블 파우치

수납에 유용한 모노톤 바스켓

가볍과 심플한 퀼팅 백팩

락앤락 카톡 친추 신규로 하시분들은

저 4가지 상품중에 하나

랜덤으로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해준대요

걔중에서는 큐트보냉백이

가장 괜찮아보이네요

저는 이미 락앤락 카카오톡 채널 추가해놔서

0원 선물쿠폰 받는 방법은

락앤락 안내 참고해주세요:)

6월 락앤락몰 이벤트도

출석체크도 있고 정말 풍성하니

아직 락앤락몰 신규가입 안하신 분들은

락앤락 추천인 hhs0703

넣고 0원 상품 무료로 받아보세요!!

+

샵블리 신규가입하고

성주참외 2kg 3천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