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버블바 버블바 버블바, 러쉬 컴포트 버블바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8. 24.






버블바는 러쉬가 유명하지만 기왕이면 한두번 쓸게 아니라 여러번 쓸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해보고 싶었어요.

그래도 일단 버블바로 검색을 하는데

거품을 내는 제품으로는 러쉬 컴포트가 甲 of 甲 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더라구요.

한번도 안써본 제품은 대세를 따르는겁니다 ㅋㅋ

저도 별 의심없이 면세점에서 러쉬 컴포터 버블바를 바로 주문했어요 :-)

요건 온전히 나를 위한 제품!


(러쉬 컴포터 버블바 구경하러 가기)





step 1. 욕조를 준비합니다.





step 2. 러쉬 버블바 컴포트를 반으로 쪼갭니다 ㅋㅋ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버블바는 한번에 다 쓰기엔 양이 많고

1/2~1/4로 쪼개서 쓰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 1/3으로 쪼개서 사용했어요.





step 3. 물을 틀고, 비둘기 모이주듯 버블바를 쪼개서 물줄기 아래에 던져줍니다.

그러면 거품은 알아서 저절로 생기더라구요 ㅋㅋ

물줄기가 세면 셀수록 거품이 더욱 풍성하게 생기는것 같아요.





그렇게 거품이 나고





또 거품이 나고





또 거품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거품을 풍성하게 낼 수 있을지 몰랐는데

물줄기가 콸콸콸 쏟아져야 거품이 뭉게뭉게 일어나더라구요 :-)

거품 팡팡 느끼면서 나를 위한 휴식 취하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어요!






요런 은은한 향초는 보너스 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