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빵이 진짜진짜 맛있는집, 오금동 빠띠시에

by 반짝반짝S2 2013. 11. 4.


빠띠시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 02-406-8704




우리동네에 이렇게 빵이 맛있는 빵집이 있는지 몰랐었는데요 ㅋㅋ

송파도서관 앞 빠띠시에라는 빵집, 

제가 초등학교때도 이 자리는 빵집이었으니까 굉장히 오랫동안 같은 자리에서 빵집을 하고 있는데

(아, 사실 한명의 주인이 계속 빵집을 하시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가까운 개롱역 사거리에도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가 있는데

개인 제과점이 꿋꿋히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을 보면 

빠띠시에 좀 짱인듯 ㅋㅋㅋ


전에 식빵이 먹고 싶어서 우연히 오금동 빠띠시에에 들어가 

크랜베리인지 복분자 식빵을 한번 사먹은 후로는 완전 팬이되어

집에 갈때마다 빵을 사먹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ㅋㅋ





전반적으로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빵 종류도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에서 항상 봐오던 빵들 외에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

광주에도 베비에르라는 미친듯이 맛있는 빵집이 하나 있는데

왠지 오금동 빠띠시에도 베비에르만큼은 아니지만 이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빵들이 꽤 있는것 같아요 :^)





요렇게 요렇게 빵을 구입해서 가서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른쪽아래에 있는 크림치즈 바게트가 제일 맛있었어요 :^)

성내천 운동 다니면서 오금동 맛있는 빵집 빠띠시에를 수없이 지나쳤지만

아직 한번도 빵을 사먹어보지 않으신 분들!

한번 꼭 빵 사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