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샵블리 5월 신규가입하고 100원딜로 쥐포 무료배송 받기 초대코드 CM1C89D

by 반짝반짝S2 2022. 5. 12.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제가 오늘

유기농 오일 해바라기씨유로

에프에 튀긴 쥐포튀김 만들었다고

소개해드렸었죠?

맥주 안주이자 야식 주전부리로

완전 최고의 맛인 쥐포,

요렇게 에프에 튀기듯 구워먹으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여기서 이 쥐포를

단돈 100원에!

그것도 무료배송!

앱테크 샵블리 신규가입 이벤트로

6,000원 적립금 받아

구매한 제품이라는거

자랑해보려구요

 

 

저는 지난달에 샵블리 신규가입하면서

세척사과를 3천원 무료배송으로

주문해서 먹었었거든요.

그 사과 아직도

저희집 냉장고에

3개 남아있어요ㅋㅋㅋ

오빠가 사과를 안먹어서

제가 하나씩 먹다보니

의외로 꽤 오래먹더라구요.

3천원 주고 산 사과로

임산부 과일 섭취

잘하고 있는거죠:)

샵블리 초대코드

CM1C89D

샵블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6,101원에 무료배송 제품인

오션 브라더스 쥐포에요.

쫄깃한 옛날쥐포

작은게 25장 들어있어요

크기는 제 손이 좀 작은데

요정도 크기가 되네요:)

샵블리에 신규가입하면

6천원 상당의 쿠폰을 발행해줘요.

그럼 그 쿠폰을 이용해서

구입할만한 제품을

찾아보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우린 앱테크가 목적이니까

최소한의 금액으로

최대한의 행복을 누려야겠죠?

그래서 저는 6,101원짜리

쥐포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샵블리 초대코드

CM1C89D

요 코드 넣고 가입하시면

저에게도 6천원,

가입하신 분도 6천원 상당 쿠폰 발행에

쥐포 구입하고 101원 결제하면

무료배송으로 쥐포 보내줍니다.

진짜 혜자인거 같아요:)

아예 이렇게

신규회원들이

6천원 상당 쿠폰 발급받아서

무료배송으로 받기 좋은 제품들을

묶어서 기획전으로 소개하네요.

아예 상품 검색창에

"신규회원"이라고 검색하면

6천원 할인했을때

살만한 제품들이

많이 보이는것 같아요.

그래도 저의 추천은

100원딜 입니다만 ㅋㅋㅋㅋ

샵블리는 사실

단순히 신규가입하고

포인트 주고 이것보다도

저 BLY라는

블로서리 코인을 주는거거든요.

그래서 밀크코인이나

페이코인처럼

빗썸으로 블리코인을 인출해서

현금화가 가능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빗썸 가입해서

블리코인 인출해다가

현금화하는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루나코인 사태가 터졌네요.

떨어지기 전에

블리코인을 인출해야 했어요

뭐 어쨌든,

그래도 신규회원에게 발급되는건

블리코인이 아니고

6천원 상당의 블리코인 쿠폰이라

쥐포를 100원에 살 수 있는 사실은

변함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샵블리 5월 신규가입 하시고

쥐포 100원딜

무료배송으로 받아보세요!!

+

편하게 카카오톡으로

짠테크 꿀팁정보 알람

받아보고 싶으시면

카카오뷰 친구추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