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신천 타로 힐링 사주카페에서 2018년 사주 보고 왔어요 :-)

by 반짝반짝S2 2017. 11. 18.

블로그에서 고백하자면,
저 서른 살이 지나고 나서부터
사주를 최소 1년에 한번은 보는거 같아요 허허...
제 남동생은 사주 다 미신이라며 절 보며 무시하지만
전 내가 태어난 생년월일시에 받는 기운이 분명히 있다고 믿어요.
(라고 하면 안되는데ㅠ ㅠ)



내가 타고난 생년월일시로 정해진게 사주팔자라면
2017년 정유년, 2018년 무술년처럼
매년 다르게 들어오는 나의 운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아보고 싶은것이 인지상정이라...고 생각해요ㅋㅋㅋㅋㅋ

벌써 11월 중순.
이제는 2018년의 운의 흐름이 어떨지 살짝쿵 궁금해서
신천 타로, 신천 사주로 유명한 힐링사주카페에 다녀왔어요♬
이런건 또 엄마랑 같이 가줘야 제맛ㅋㅋㅋ

힐링사주카페 위치는
잠실 바로 옆 신천(잠실새내역)에서도
잠실 성당이 있는 신천 메인로드(!)에서
종합운동장쪽으로 걷다보면 바로 1층에 보여요.
신천데이트하다 재미삼아 타로보러 들어가기 딱 좋아요 :-)

신천 사주카페로 유명한 힐링사주카페는
tv 프로그램에서 딘딘과 슬리피가 타로를  보러 왔다고 하더라구요 :-)

신천 타로 힐링사주카페에서는
타로 보시는 분들은 커피와 아이스티, 아이스크림이 무료고
사주 보시는 분들은 모든 음료가 무료래요*-*
보통 일반적인 잠실 사주카페들은
사주 따로, 타로 따로, 음료는 당연히 따로 시켜야 하는데
잠실데이트 힐링 사주카페에서는 음료가 무료여서 좋더라구요.
어차피 친구들 만나면 밥 먹고 차마시고 술다떨고 하잖아요ㅋㅋ
타로카드 보러가서 차도 마시고 완전 이득ㅋㅋ

신천 사주 힐링 사주카페 내부는
사주와 타로 봐주시는 선생님 앉으시는 좌석,
우리 앉는 좌석 요렇게 되어있어요 :-)

힐링사주카페는 다양한 음료 머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상담 받는 내내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

힐링사주카페에서는 타로와 사주를 한번에 볼 수 있는데요.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궁금한 내용에 따라 선택하면 좋더라구요.
전 2018년 내년 운을 물어보러 갔으니
기본사주 1년운을 봤어요 :-)

저는 신천 힐링사주카페 정현쌤께 내년 운세를 보았는데요.
보았는데요 보았는데요 보았는데요...
소오름ㅋㅋㅋㅋ

30대 초반의 미혼여성이 사주카페에 가서 물어볼 주제는 딱 두개에요.
연애 아니면 직업이죠.

전 최소 3~5년동안은 직장이 바뀔 일도 없고
바꿀 생각도 없고 바꾸고 싶지도 않아요ㅋㅋ
다만 그 이후의 일에 대한 고민은 맘속에 담아놓고
계속 지금 하는 일과 연관성을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아직 시간이 좀 있으니 천천히, 천천히 한발자국씩 발걸음을 떼자 생각하고
올해부터 미약하게나마 시작했구요.
올해 연말 바쁜게 지나고 나면  미약하게나마 붙은 불씨 잘 살려서
내년엔 불씨에서 작은 불꽃 시작해볼까! 하는 마음 가지고 있었거든요.

그러나 그것보단 일단 덮어놓고 연애잖아요ㅋㅋㅋ
그래서 힐링사주카페에서도 2018년 연애운이 어떤지를 물어봤어요 :-)

연애운의 흐름은...내년엔 인연이 없다합니다ㅠ
있어도 그냥 연애하다 연애로 끝나는 운이라네요ㅠ

근데 오히려 지금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릴 해라고 하시면서
연애가 문제가 아니라고ㅋㅋ
생각하고 있는 일 있는거 같은데~하시면서
내년에는 다른거 생각하지 말고
일쪽으로 부지런히 준비하는 한해 준비하라고 하셔서
뭔가 연애 인연 기대했던 저는 펀치를 맞았지만
사회인으로서(?) 저는 소오름~이러면서
기운 팍팍 받고 왔어요♬

자세한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친구랑은 완전 포풍전화통화 하면서 후기를 나눴어요 :-)
소오름ㅋㅋㅋ
전체운도 전체운이지만 전 2018년 운 보러가시길 강추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