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신촌 맛집 추천, 스테키동과 규카츠가 완전 꿀맛인 연세대 맛집 신촌 이자와♬

by 반짝반짝S2 2017. 6. 24.


저는 평소에 주로 즐겨먹는 메뉴가

일식 초밥, 덮밥, 돈카츠 종류 아니면 

태국식 볶음면이에요^^

주로 달고! 자극적이고! 이런 소스와 함께 하는 음식들이 좋더라구요.

언제부터인가 일식 덮밥 메뉴중에

스테키동, 규카츠 요런 신메뉴(?)들이 속속 보였었는데

도대체 어떤 맛인지,

제가 한번 먹어보기로 하고ㅋㅋㅋㅋ

신촌 굴다리 근처에 있는 신촌 이자와에서

스테키동과 규카츠 먹고왔는데

오.마.이.갓!

완전 맛있어요 완전 꿀맛꿀맛.


덮밥과 돈카츠를 먹고 나왔는데

그냥 덮밥 먹은게 아니라 

간단한 소고기구이 먹고 나온 느낌이에요 ㅋㅋㅋ

초간단하고 아~주 가볍게 소고기 구이 먹고 싶을때

전 이자와 강력추천하고 싶어요 :-)



전 보통 스테이크 먹을때

굽기 정도를 미디엄, 또는 미디엄레어로 주문해서

핏물 흥건하게(!) 해서 먹는걸 좋아해요.

소고기 트귱의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

이자와 스테키덮밥 정식이

미디엄레어로 구운 소고기를 올려주는 덮밥이라고 해서

완전 기대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안쪽 내부 테이블배치는

둘이서 마주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일반적인 4인 테이블이 섞여있더라구요.

저는 4인 테이블에서 메뉴를 같이 먹었는데

혼자 밥먹으러 온다면 

벽을 마주보고 있는 테이블도 괜찮겠더라구요.

 


메뉴는 규카츠(12,000원)

스테키동(10,000원)

돈토로덮밥(9,000원)

마제소바(8,500원)

차슈마제소바(9,500운)

판메밀정식(M 7,500 L 9,000)

그리고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스테키동과 규카츠, 그리고 음료가 포함된

세트2번(25,000원)을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차슈마제소바라는 메뉴가 완전 땡기더라구요.

일본식 비빔면이라고 하는데

다음에 친구만나러 신촌갈일 있으면 

돈카츠랑 차슈마제소바 먹어보려구요^^



이런거 처음 먹어봐서 완전 설레이는 녀자 ㅋㅋㅋ

규카츠는 소고기 돈카츠로 

겉면에 튀김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기고

안쪽 고기는 거의 생고기상태로 나오는 돈카츠라서

취향에 따라 그냥 먹어도 좋고

미니 화로에다 살짝 구워서 먹어도 좋아요.


살짝 구운 규카츠에 

생 와사비를 올리고 

신촌 맛집 이자와만의 특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이라는데

정녕 그러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완전 초초초 꿀맛! 

오늘가고 내일도 또가고 싶은 맛이었어요!



규카츠를 주문하면 테이블마다 올려져있는 화로에

불판을 올려주세요 ㅋㅋ

완전 맛집포스 이자와 ㅋㅋㅋㅋ


규카츠와 스테이동을 먹으면서 

소고기구이 먹는 기분을 낼 수 있다는게

바로 이래서에요:-)



그리고 드디어 등장해주신 신촌 맛집 이자와 스테키동과 규카츠!

저 요 두메뉴 모두 처음이라서

진짜 완전 기대기대하면서 받았어요 :-)



규카츠 속살 보이시나요?

규카츠도 안쪽 고기가 완전 생고기는 아니고

튀기면서 살짝 익혀진 미듐레어쯤 되게 익었는데요.

이상태 그대로 냠냠♪ 해도 되고

불판에 살짝 익혀서 먹어도 되고 그래요.


전 둘다 해서 먹어봤는데

인간이 괜히 불을 발견한게 아니에요 ㅋㅋㅋ

살짝 익혀서 고기 색만 변하게 해서 먹어도

완전 꿀맛이에요 :-)



그 다음으로 스테키동 비쥬얼 ㅋㅋㅋ

전 사실 규카츠보다는 스테키동이 더 기대되는 메뉴였어요.

평소에 덮밥을 너무 좋아해서 ㅋㅋ

전 주로 오야꼬동이나 규동, 연어덮밥을 즐겨먹는데

규동과는 완전 다른 비주얼이라 

맛이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



완전히 익혀 먹을게 아니라

정말 살짝 색깔만 변하면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구우면

육즙도 제대로 살아있고 맛도 풍부하게 즐길 수 있어요 :-)



요렇게 살살 잘 구워서

생와사비를 올리고 신촌 맛집 이자와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얼굴에 味味味味味가 떠오릅니다 ㅋㅋㅋ

넘나 맛있는거 ㅠㅠㅠ


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고기에 밑간이 되어있는데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규카츠를 계속 굽다보니

정말 고깃집에 와서 점심때부터 고기굽는 느낌이 나요 ㅋㅋ



생와사비만 올려먹을게 아니라 

절임생강도 함께 올려먹으면

완전 굳굳♡


정말 둘이 가서 게눈감추듯 먹었어요.

처음에는 좀 낯선 메뉴에 신기함이 컸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우리집 아파트 상가에 이자와 들어오면 좋겠다 

우리집 근처에 이자와 생기면 좋겠다 

계속 이런 생각만 들더라구요 ㅋㅋ

 


스테키동도 생으로 먹어도 좋고 구워먹어도 좋은데

구워먹는게 더 고기고기한 맛으로 먹을 수 있어요.

덮밥 답게 밥에는 짭짤한 소스가 밑간으로 들어가있고

소고기 위에 마늘 후레이크 올려서 먹으면

소고기구이에 마늘 구워 올려먹는 맛을 구현해낼 수 있습니다 ㅋㅋㅋ


둘다 고기고기한 메뉴라서

다 먹고 나오는데 정말 전 점심으로 소고기구이 먹고 나온 기분이었어요.

이건 가성비 완전 좋은 맛집인거!!

이자와가 체인이라 건대, 홍대, 가로수길 등 

여기저기 여러 지점이 있던데요 :-)

저 앞으로 메뉴 선정중에

요 이자와의 규카츠, 스테키동 꼭 들어갈거 같아요.


아직 맛보지 못했다면

규카츠, 스테키동 완전 강추입니다.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