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터미널 시간표 22년 11월 기준

by 반짝반짝S2 2022. 11. 10.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오늘은 안산터미널에서
시외버스를 탈 일이 있어서
지하철 4호선을 타고
안산터미널에 다녀왔어요.

사실 시흥 인근에서
버스터미널이 있을거라
생각을 못했었는데요.

집에서 많이 멀지 않아서
몹시 기쁘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안산터미널에
노선이 많지 않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노선이 꽤 많아서
안산터미널 시간표
22년 11월 기준
올려드려요:)

안산터미널 시간표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 경기도 방면 안산터미널 시간표


안산터미널에서
서울, 경기도 방면으로는

동서울
고양
이천
안성


이렇게 운행을 하네요

원래 다른 노선이
더 있었던것 같은데
코로나로 노선이
많이 없어진거 같아요.

강원도 방면 안산터미널 시간표


의외로 안산터미널에서
강원도 방면으로 가는 차가
꽤 있네요.

홍천
신남/인제
원통
속초
영월/태백
강릉
원주
춘천


속초갈때 안산터미널에서
버스타고 가도 괜찮겠어요:)

충청도 방면 안산터미널 시간표



충청도 방면으로도
여러곳으로 가는 버스가 다니네요

천안
청주
대전복합
공주/부여/논산
진천(창구문의)
당진/태안
증평
음성
충주


천안이 (서울제외로 추정되는)
고속버스 이용 1위 도시라더니
차편이 정말 많이 다니네요

경상도 방면 안산터미널 시간표


역시 경상도로 가는 차편이
가장 많네요👍👍

상주
교통대/건국대
통영/거제
포항
울산
거창
대구서부
영주/안동
구미
부산(동부)
해운대
마산/창원
김해/양산
의성


특이한건
동대구 차편이
9월 14일부로 운행중지되었대요.
대구가는 수요도 많을것 같은데..

안산터미널 요금표


안산터미널 요금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요금이 자주 바뀌니
꼭 창구에 문의하라고 되어있네요.

안산터미널 이용하실 분들은
노선도 잘 검색해보시고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