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 31 하프갤런을 먹었어요♬

by 반짝반짝S2 2017. 4. 27.

오랜만에 회식과,
더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 31에서 하프갤런 먹어봤어요.
하프갤런이 24,000원이 조금 안되는 걸로 알고있는데
생각해보면 여자 넷이서 커피같은 음료를 마시느니
배스킨 가서 하프갤런 먹으면서 수다떠는게 더 낫다는 생각을
오늘 처음 해보았네요ㅋㅋㅋ

먹고갈거라 뚜껑을 덮지 않았는데
정말 아이스크림이 고봉으로 올라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이걸 들고 나가는데 들어오던 손님이 여자 둘이서 먹을꺼냐고 물어보는 굴욕을ㅋㅋㅋㅋ

우리 둘이서 이거 못먹어요!!

아이스크림은 개인적으로 배스킨보다는 나뚜르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예전에 나뚜르 녹차랑 레몬셔벗 조합이 환상적이었는데
왜 요즘 그걸 안파는지ㅠ
나뚜르 레몬 셔벗 다시 만들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