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오오+_+ 스타벅스에서 생일 쿠폰도 주네요 :)

by 반짝반짝S2 2014. 3. 8.

 

 

오오오오오미! 스타벅스에서 생일쿠폰 발급된다는 사실을 저만 모르고 있었던 건가요?ㅋㅋ

오랜만에 메일을 열어보는데 읭? 스타벅스에서 생일 축하한다고 메일이 왔더라구요

무심코 열어봤는데

생일 앞뒤로 14일간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쿠폰이 발급되었다는 신통방통한 뉴스!

전 커피를 잘 사먹지 않는지라 아-주 예전에 발급받은 스타벅스 카드가 있을 뿐이고 ㅋㅋㅋㅋㅋ

톨 사이즈라고 하지만 업그레이드 해서 먹으면 되니까 상관없다능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프리 엑스트라 1개를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다니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ㅋㅋㅋ

저는 악마의 음료 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

그린티 프라프치노 너무 좋아요♡

예상치 못했던 선물 받은 기분이라 아침부터 기분 좋네요 ♬

 

이제 생일이 다가오시는 분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카드 발급받아보세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