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위메프에서도 파는 러비더비 섬유향수! 주와유노엘(딥디크) 사용해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5. 14.




저는 평소에 페브리즈같은 섬유탈취제나 실내 방향제를 사용하지 않는데요

특유의 인공향이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뭔가 흡입(!)하면 흡입할수록 몸에 좋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그래서 얼마전에 캔들트리에서 파인 에센셜 오일을 사다가 방향제로 쓰고 있는데

에센셜 오일로 방향제는 가능한데 섬유탈취는 좀 힘들더라구요.

향이 엄청 진한 향초를 옷장속에 넣어보았지만 옷장 향기만 좋아질뿐 ㅋㅋㅋㅋ

섬유에 밴 냄새는 없애지 못하는것 같아서 그동안 위메프에서 구경만했던 러비더비 섬유향수를 만나보게 되었어요.

(러비더비 섬유 향수 구경하러 가기)





러비더비가 페브리즈가 평정하고 있던 섬유탈취제 시장에서 급속성장하고 있는데요 ㅋㅋ

가장 큰 장점은 명품 향수의 향을 그대로 재현해냈다는 사실!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는 정가의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정말 명품향수향이 그대로 난다고 하네요 +_+


이번에 시즌2로 나온 제품들은 217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회사 샤라보의

수석조향사 "장 마리 산탄토니"가 조향한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프랑스 가보신 분들은 왜 프랑스가 향수로 유명한지 단박에 알 수 있죠...

낭만의 도시 파리 전체에 찌들어 있는 그 엄청난 악취란.............

프랑스 조향사 장 마리 산탄토니, 왠지 당신이 만든 향은 덮어놓고 믿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러비더비 섬유향수 주와유노엘은 딥디크의 필로시코스 오 드 뚜왈렛과 유사한 향이 난다고 하는데요

전 이 향수 처음 들어보는 제품이라 ㄷㄷㄷ

(딥디크 향수 구경하러 가기)

다만 고현정씨가 애용하는 향수라고 알려져있는데요.

고가의 향수향을 그대로 재현한 러비더비 주와유노엘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러비더비가 섬유탈취제로 좋은게 자연소취재료인 편백수가 들어가서 인체에 유해하지 않다고 해요.

저도 러비더비 사용해보기 전까지는 아무리 자연소취재료를 썼다고 해도

향수를 재현해낸 제품이니 인공향이 어느정도 있을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요제품 처음 뿌렸을때는 제가 무화가 나무잎과 꽃의 산뜻한 그린향이 어떤 향인지 잘 모르겠지만(러비더비 설명에 이렇게 나와있거든요ㅋ)

바디샵 아몬드버터(이런 제품이 있긴 한가;;)? 아몬드향이 들어간 제품들에서 나는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살짝 느끼한 향 있죠? 그런 향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그 향이 지나가고 나면 아침에 이슬 내린 잔디밭 걸을때 나는 싱그러운 풀향 있죠? 그런향이 이어지더라구요.

저는 향에 좀 둔감해서 향수를 사용하면서도 다양한 향을 잘 맡지 못하거든요.

베이스노트, 미들노트, 탑노트 이런거 모름 ㅋㅋㅋㅋㅋ


그런데 러비더비 주와유노엘은 아몬드향과 풀향기, 그리고 은은하게 나는 꽃향기까지 

이런 향기들이 한꺼번에 나는게 아니라 시간차를 두고 이어져 나더라구요 :)

완전완전 이건 완전 맘에 드는 섬유탈취제에요 +_+





청바지 같은 경우는 한번 입고 빨지 않잖아요

그래서 한번 입고 나서 옷장에 넣기 전에 옷걸이에 걸어두고 냄새를 없애고는 했는데

러비더비 뿌려주니 입고난 청바지에서 나는 냄새는 없어지고 향수 향만 남더라구요 +_+ 

게다가 섬유 소취제라고는 하지만 방향제 역할도 해줘서

저는 방걸레질 하고 나서 공기중에 몇번 뿌려줘요 :) 

처음에는 아몬드 향이 약간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쓰면 쓸수록 뭔가 우아한 향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에 요를 말렸는데요 :)

햇볕에 바싹 말리고 나서 러비더비 주와유노엘 살짝 뿌려주고 나니 옷장에 넣을때도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_+

처음에는 러비더비가 420ml이니 이거 하나 사서 한참 쓰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품이 너무 마음에 쏙들어서 위메프에서 파는 한정판 6가지 향기 세트 완전 사고싶어요♬

혹시 러비더비 관심은 가는데 어떤 향을 써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러비더비 섬유향수 미니어쳐 한정판 구입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전 지금 완전 탐내하고 있다는 ㅠㅠ

이거 완전 물건입니다!!!!!

(러비더비 섬유향수 미니어쳐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