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일산 마크트할레 빵선생 밤식빵 나름 괜찮네요 :-)

by 반짝반짝S2 2016. 11. 22.


지지난주말에 백석역 고양아울렛 지하에 생긴

마크트할레에 다녀왔어요.

사실 마크트할레에 가려던건 아니고 롯데아울렛 가는길에 지나쳐간 ㅋㅋㅋㅋ

무슨뜻인지도 모르겠는 마크트할레,

유명한 맛집들이 꽤 많이 들어와있어서

백석역 근처에서 약속잡기 좋겠더라구요.


전 간단하게 저녁으로 먹을만한걸 찾아보다가

빵선생에서 밤식빵 판매하는걸 보고 하나 얼른 사왔어요.




읽어보니까 유기농 밀가루를 이용해서 빵을 만드시는 곳인거 같더라구요.

전 금양체질이라 밀가루, 설탕, 고기가 모두 안좋아서

유기농 밀가루든 뭐든 빵 먹으면 안되는데

이날은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구입하고 말았습니다 orz


사실 마음같아서는 사고 싶은 빵들이 더 많았는데

가격의 압박으로 인해 더 구입하지 못했어요 ^_^:

밤식빵 가격이 4,800원이었나 그럽니다. 

비싸요 ㅠㅠㅠㅠ




제가 원래 밤을 좋아라하기도 하지만

전에 제2롯데월드, 롯데타워점이라고 하나요?

거기 1층에 있는 르빵 밤식빵이 미리 예약받을정도로 유명하다고 해서 

전에 한번 구입해서 먹어봤었거든요.

빠리바게트에서 파는 밤식빵에 들어있는 자잘한 밤과는 차원이 다른,

공주 정안밤이 통째로 들어가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마크트할레의 빵선생 밤식빵도 

르빵 밤식빵만큼이나 맛있을까 하는 기대로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했을때 바로 막 나온 빵을 사서

커팅은 못하고 그냥 통째로 가져왔어요.




빵이 너무 따뜻해서 빵을 안고 집에 가는데

왠지 품안에 닭을 안고 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갓 구운 빵의 온기가 꽤 오래가더라구요.





통실통실한 정안밤이 알알히 박혀 있는건 

르빵 밤식빵이랑 비슷하더라구요.

빵도 꽤 맛있고+_+

다만 르빵이랑 같이 먹어본건 아니라 어느게 더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격의 압박만 아니면 금요일 퇴근길마다 집에 꼭 사가고 싶은 

빵선생 밤식빵.

일산 사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