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천원의 기적! 티몬에서 소외계층 난방지원 기부모금 딜 진행하네요♬

by 반짝반짝S2 2013. 12. 27.




올겨울, 작년 겨울과 마찬가지로 매우 혹독한 추위가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올 겨울 엄청 따뜻한 건물에서 훈훈하게 잠들 수 있겠지만

유난히도 추운 올해 겨울, 웃음을 잃어버린 채로

힘겹게 겨울을 나는 이웃들이 많으실거에요 ㅠㅠ


티몬에서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딜이 진행중인데요!

바로 소외계층 난방지원 기부모금 딜이에요!

누가 기획하셨는지 몰라도 정말 궁디팡팡~해주고 싶은 아름다운 딜입니다 ㅋㅋ


(티몬 기부모금 딜 구경하러 가기)





총 세가지 옵션이 있는데요

천원 후원, 5천원 후원, 만원 후원이 있어요

여름에 더울때 에어콘 없이 살 수는 있지만

겨울에 난방하지 않고 살 수는 없잖아요 ㅠ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게

조그마한 정성을 모아보는 이번 딜의 훈훈한 취지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


(난방지원 기부모금 딜 구경하러 가기)




3포세대인 저도(!) 요즘 상황이 어려운지라 

많이 기부하지는 못하고 천원 기부했어요 :^)

비록 얼마 안되는 작은 돈이지만 

티몬 하루 결재금액이 어마어마하다고 하잖아요?

티켓몬스터에서 좋은 딜로 저렴하게 물건 구입하신 분들이

아름다운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티몬 난방지원 기부모금 딜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