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천인 hhs0703@네이버] 글라이드 5천캐시 적립금 프로모션 코드

by 반짝반짝S2 2022. 12. 7.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글라이드는 제가 완전 애정하는 간편식 조리식품 판매 사이트에요. 신규 가입해서 혜택이 엄청 큰 쇼핑몰이라 가입하게 되었는데요. 그때 처음 먹어본 글라이드 왕갈비탕이 너무 맛있어서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조만간 글라이드 왕갈비탕 소개 포스팅도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계속 못올리고 있네요.

 

글라이드는 제품 할인행사보다는 글라이드 캐시라는 자체 적립금을 게릴라식으로 많이 지급을 해주는 곳이에요. 머리를 잘슨거 같은게 제품 가격이 할인되는건 안사도 그만인 느낌인데 5천 캐시, 7천 캐시 지급해준건 안쓰면 돈 날리는 느낌적인 느낌이라 거의 2번 중 한번 꼴로 구매를 하고 있어요. 글라이드 마케팅팀 대단합니다.

 

이번에도 12월 5일부터 12월 8일까지 단 4일간만 글라이드 5천캐시를 지급하는 게릴라 이벤트 진행중이에요. 글라이드는 쿠폰함에 프로모션 코드를 넣는 식으로 캐시 적립금을 적립해주는데요. 이번 글라이드 프로모션 코드는 바로 이것입니다.

 

글라이드연말파티

 

이 멘트를 글라이드 어플 마이페이지의 쿠폰 카테고리 들어가셔서 프로모션 코드 넣는 곳에 입력하시면 5천 캐시를 바로 적립해줍니다. 이거 안쓰면 왠지 5천원 날리는 기분이라 항상 쓰게 되네요. 이번에도 글라이드 왕갈비탕을 살까 싶었는데 이사 오기 전에 원래 엄마와 절반씩 나누려고 왕갈비탕 1kg짜리 4팩을 사는 바람에 이번엔 좀 쉬어줘야 할거 같아요. 아직 글라이드 왕갈비탕 안드셔본분 계시면 주문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왕갈비탕 잘하는 집에서 포장해온거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괜찮거든요.

 

그리고 아직 글라이드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추천인 hhs0703@naver.com 입력 부탁드립니다. 저에게도, 가입하시는 분에게도 3천 캐시가 지급됩니다. 글라이드는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인기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중이에요. 물론 2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이라고 하지만 꽤 쏠쏠합니다. 이번 기회에 글라이드 신규가입 하셔서 글라이드 왕갈비탕 한번 먹어보세요. 아래 주문내역처럼 앞으로 아마 계속 주문하게 되실거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