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 땡겨요 쓰시는 분들 구입하세요

by 반짝반짝S2 2022. 9. 29.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9월 29일

e서울사랑상품권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올해 6월 출산하면서

구로사랑상품권을 처음 써보고

왜 이런 꿀팁 상품권을

이제껏 사용하지 않았었나

후회했었는데요.

구청별로 발급하던 상품권이

서울사랑상품권으로

통합된건 알고 있었는데

e서울사랑상품권은

처음보는거라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e서울사랑 상품권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반 서울사랑상품권이

서울시에서 오프라인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었다면

e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 소재 소상공인의 매출증대를 위해

온라인 결제 전용

서울사랑상품권이라고 해요.

11번가 내에 개설된

성루시 소상공인 전용관

e서울사랑샵이나

위메프오, 먹깨비, 땡겨요,

소문난샵, 놀러와요시장,

맘마먹자, 로마켓 등

제로배달유니온에 속한

7개 앱에서 배달주문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https://blog.naver.com/hhs0703/222885068548

저같은 경우는

배달어플 땡겨요 쓰고 있어서

땡겨요로 주문할때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한적 있었거든요.

e서울사랑상품권은 아예

온라인 전용으로 나온거라

마찬가지로 땡겨요에서도

사용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일단 11번가에

e서울사랑샵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서

일단 제가 자주 구매하는 제품들

가격조사를 해보려고

11번가에 들어와봤어요.

11번가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중에

e서울사랑상품건이라고

상품이름 위에 붙어있으면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해요.

저같은 경우는

자주 구입하는 품목을 검색하려고 보니

이거 e서울사랑상품권 결제 가능한 상품

필터가 따로 있더라구요.

제가 주기적으로 사는 제품들은

기저귀, 쌀 등이 있는데요.

둘다 모두 네이버 최저가와는

큰 차이가 있더라구요.

특히나 기저귀는 핫딜가로 사야하는데

핫딜로 나온 제품이

e서울사랑상품권 결제가 될지도 의문이라

전 일단 이번에는 안샀어요.

다만 배달음식 자주 시켜드시는 분들은

땡겨요 어플에서 주문 가능한 메뉴라면

e서울사랑상품권 구입해서

7% 할인효과 누리시면 좋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