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대전 롯데 시티호텔, 모든게 만족스러웠어요 :-)

by 반짝반짝S2 2014. 12. 17.



대전에서 가장 깔끔한 호텔을 골라보라고 하면 

아마 올해 새로 개장한 대전 롯데 시티호텔을 선택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

롯데 시티호텔은 비지니스급 호텔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한 룸 컨디션에

갖출건 다 갖추고 있는 훌륭한 호텔이었어요!

폭신폭신한 침구도 잊을 수 없답니다 +_+







룸이 살짝 좁은 듯 했지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침구는 확실히 호텔 침구가 정말 폭신폭신하고 좋았어요 +_+

호텔침구에 반해버린게 구스다운 이불을 지르게 된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

 






대전 롯데 시티호텔은 비지니스 호텔답게 업무를 보셔야 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걸 누가 쓰나 싶었는데 같이 가신 분이 사용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나도 이런 데스크 있는 서재가 갖고 싶당+_+







대전 롯데 시티호텔이 좋은 점이 모든 룸에서 엑스포다리가 내려다보이는 뷰더라구요.

앞에 강이 흐르고 있어서 낮에는 강물이 반짝거리는것도 볼 수 있었어요 :-)

밤에 산책하면서 걸어가보니 엑스포다리에서 호텔까지 걸어오는 길이 많이 멀지 않더라구요.





욕실은 역시나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욕실문이 대부분의 호텔에서 미닫이문으로 되어있는데요 이게 굉장히 맘에 들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결혼하고 나면 신혼집 문은 모두 미닫이문으로 바꾸고 싶어요 ㅋㅋㅋ








저녁먹고 산책하면서 찍어본 대전 롯데 시티호텔의 모습이에요.

룸에서도 바라본 전경이 엑스포다리 불빛 보이는 정도?

대전 롯데 시티호텔은 주변에 번화가가 없어서 야경이 멋있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룸컨디션이 대전에서 최상이라는점!

다음에 대전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가고 싶은 호텔이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