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자 세우자 세워보자!! 서울 저렴한 호텔!

by 반짝반짝S2 2015. 7. 29.

드디어! 일을 시작하고 첫 여름휴가가 다가왔습니다♬

전 물놀이를 워낙에 좋아라하는지라 

어디로 갈까 어디로 갈까 고민 많이해봤는데

막상 8월이 코앞에 올때까지 결정을 못했어요 ㅠㅠㅠㅠㅠㅠ


8월 중순에는 오션월드에 가기로 했고,

그 다음주에는 친구들과 양양 쏠비치 2박 3일 다녀오기로 했는데

사실 태국이 다녀오고 싶었던지라 

요정도로는 살짝 아쉬운 감이 들더라구요 ㅠㅠㅠ

게다가 실제로 제 휴가는 22일부터 30일까지라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8월 마지막주 월-화

시작되는, 혹은 끝나가는 여름휴가의 아쉬움을 달래줄 

마지막 시티 바캉스!! 를 계획하기로 했어요.

원래는 동리엇에서 그 유명한 조식먹방을 계획했으나 

너무 비싼 가격에 패쓰-

제2롯데월드에 있는 바이킹스 워프에 가서 석식으로 먹방 제대로 찍어보기로 마음먹고

서울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을 골라보기로 했습니다.


1. 라마다 호텔(선릉)






우리의 저녁식사 장소가 제2롯데월드이므로 

여름철에 여기저기 멀리 가기에는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강남쪽 호텔들로 알아보고 있는데

라마다 서울호텔은 나름 특2급호텔로 

좀오래된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특급호텔다운 편안함이 있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특히나! 뭐니뭐니해도 맘에 드는건

조식포함, 세금과 봉사료 포함 가격이 127,680원이라는점!

(물론 앞으로 알아볼 호텔들이 다 저가격이긴 합니다만 ㅋㅋㅋ)


호텔 조식은 따로 호텔 홈페이지에 나오지 않아서 ㅋㅋㅋ

(라마다호텔 조식 후기 보러가기)



2.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을지로


요 호텔은 2015년 5월 오픈한 완전 따끈한 호텔인데요 ㅋㅋㅋ

아니...원래 ihg 계열이 한국어 사이트가 없나요?ㅠㅠ

호텔 사진 가지러 공홈 들어가보니 예약사이트로 바로 이동하네요..

룸 크기는 라마다호텔보다 훠어어어얼씬 작지만,

조식도 라마다보다는 약간 부족한듯 하지만

새호텔이 주는 깔끔함이 매력적일것 같더라구요.

다만 호텔 주위에 아~무것도 없다는건 좀 슬플듯 ㅠㅠㅠ


하지만 이 모든걸 상쇄시킬 메리트는 가격이에요 ㅋㅋㅋ

작은 룸과 간단한 조식이지만 1박에 10만원도 되지 않는 96,800원!!

얘도 좀 땡기는 옵션이긴 합니다 ㅋㅋㅋㅋ

다만...라마다와 비교해서 룸이 너무 작고 ㅋㅋㅋㅋㅋ

라마다는 사우나도 있는데(투숙객이 무료인지는 모르겠어요;;)

여기는 너무 부대시설이 좀 부족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긴 합니다 ㅋㅋ

그래도 싼건 중요하거든요 ㅋㅋㅋ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을지로 후기 보러가기)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을지로 조식 후기 보러가기)



3.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동대문에 깔끔한 호텔들이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요 라마다 앙코르 동대문도 그런 곳중 하나!

요기는 작년 7월에 오픈한 호텔로 꽤 인기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이 호텔에 투숙하면 원래 동리엇에 묵으면 하고싶었던

밤샘 동대문 쇼핑+딥슬립이 가능할거 같아요 ㅋㅋㅋ


요기도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처럼 방이 으엄청 작지만

세상에!!! 여긴 더싸! 완전싸! 조식 포함 세금 봉사료 포함한 가격이 72,600원이에요!!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후기 보러가기)



파면 팔수록 싸게 나오는 서울 호텔들,

요중에서 전 이번 여름휴가 즐겨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