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ensington_jeju_2018

제주 호텔 추천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돌미롱 중식

by 반짝반짝S2 2018. 2. 10.

처음 제주 중문호텔 켄싱턴 제주에 꼭 가보고 싶었던 이유가
제주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피니티 때문이었다면
1년 후 다시 제주도에 가면서
똑같이 켄싱턴 제주에 투숙했던 이유는
돌미롱 때문이었어요.
정말 제주도 맛집 돌미롱 너무 칭찬하고 싶은 맛♡

이번에 가기 전에는 돌미롱에서 세끼 다 먹어야지 마음 먹었다가
저는 아침에 라올레 조식, 친구는 돌미롱 조식 먹었는데
돌미롱 조식 안먹은게 넘나 후회되요ㅠ
라올레에서 얼마 못먹고 나왔다는ㅠ ㅠ

제주 호텔 추천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돌미롱 방문하시면
상차림 코스로 선택 가능한데
가격대비로는ㅋㅋ 돌미롱 점심식사로
갈치조림과 한방간장게장을 먹어주는게 좋지만
전 전날 먹었던 솔라니 가마솥 솥밥의 성게젓갈이 너무 맛있어서ㅠ
솔라니 가마솥밥 또 먹었고ㅋㅋ
친구는 물꾸럭 비빔밥을 주문했는데
이날 친구는 인생 문어비빔밥을 먹었다고 합니다ㅋㅋ

맨 처음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호박스프와 새우를 빼먹었네요ㅋ
식사를 주문하면 메인 제공 전에 애피타이저와 샐러드 개념으로 2가지 디쉬가 제공되는데
둘다 입맛 돋구어주는데 최고에요.

요 가지말이도 정말 가지라고 말 안하면 이게 뭘까 싶을 정도로
가지의 재발견! 이라고 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말 그대로 파인 다이닝.
정말 제주도민분들 너무 부러워요.
이렇게 코스로 나오는 메뉴에
제주도민은 30% 할인되서
돌잔치나 가족식사로 돌미롱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리고 그림같이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는 물꾸럭 비빔밥과
옥돔 가시를 모두 발라
살만 오동통하게 올려져있는 솔라니 가마솥밥이 나왔어요.

문어 한마리가 오롯이 들어가 있는 물꾸럭 비빔밥은
비빔밥 양념도 강하지 않고
문어를 너무 부드럽고 맛있게 삶아주셔서
정말 인생 문어비빔밥 맛볼 수 있어요.
문어 라면 이런거 먹으러 갈 필요 없음ㅋㅋㅋ

솔라니 가마솥밥은 밥 위에 살포시 올라가있는
옥돔살과 전복살을 밥에 잘 섞어서
제공되는 세가지 젓갈을 올려먹으면 완전 꿀맛♬

전 돌미롱 포스팅중애 요 솔라니 가마솥밥이 제일 만족도가 높다는 후기를 보고
그래봐야 쌀밥 위에 옥돔 올려먹는게
뭐 그리 특별한 맛이 날까 반신반의 했거든요?
이 솔라니밥의 키포인트는 옥돔에 있다기보다
제공되는 3가지 젓갈에 있어요.

소라게우젓(소라내장젓), 성게젓, 전복식혜였나 여튼 해산물 식혜 세가지가 찬으로 나오는데
셋다 완전 취향저격.
특히 소라게우젓과 성게젓은 비린맛 1도 없이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게다가 리필도 가능해서ㅠ
밥 한숟갈에 성게젓 듬뿍 올려먹을 수 있어
정말 한입한입 너무 행복하게 먹었어요.
제주 켄싱턴호텔 가신다면 솔라니 가마솥밥 강력추천이에요.

집에 돌아와 성게젓갈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가격을 알아보니
150g에 5만원 가까이 하네요? ㄷㄷ
제가 한끼 먹으면서 최소한 50g 이상 먹어치운것 같은데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제공되는
애플시나몬티와
나의사랑 너의사랑 감귤정과.

전날 돌미롱 저녁식사 할 때도 애플시나몬티 나왔는데
양이 살짝 아쉬웠거든요.
점심 마감이 3시인데 우리가 식사 마친 시간이 3시가 넘어
애플시나몬티는 테이크아웃으로 넉넉하게 준비해주셨어요.
더 뷰 라운지에 앉아
켄싱턴 제주 정원을 바라보면서 먹는데
이게 바로 휴양이구나♡ 싶게 행복했어요.

켄싱턴제주 갔는데 돌미롱에서 식사 안하고 오면 완전 손해에요.
제주 관광화면서 제주 토속 음식점 웨이팅 해가면서 기다리지 마시고
돌미롱 바롯 3대 진미 먹어보는게 최고입니다ㅋㅋ

별 백만개 주고싶은 맛있는 식사,
돌미롱 스릉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