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큐어엘프 한..대여섯번째 구매후기.

by 반짝반짝S2 2016. 12. 7.


이젠 어떻게 큐어엘프를 알게 되었는지도
가물가물 기억이 안나네요.
큐어엘프는 구강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인데요.
우연한 기회에 큐어엘프 칫솔을 한번 써보고
잇몸에 너무 편안하고 좋아서
3~4년전에 한번 구입하고 나서
칫솔은 다른거 안쓰고 꼭 큐어엘프칫솔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엔 원래 사용하고 있던
GUM 치실이 똑 떨어져
치실도 살겸 겸사겸사 칫솔도 샀는데
10개 구입하면 2개 증정하는 행사 한다고 해서
칫솔을 쟁여두게 되었습니다 ㅋㅋ


엄청 다양한 종류를 산것 같지만
딱히 그렇지도 않아요ㅋㅋ
이중슬림모 모델 하난가
또 다른걸 샀나?
여튼 나머지는 다 715 주문했어요.
큐어엘프에는 칫솔모 종류나 강도에 따라
정~말 많은 칫솔을 판매하고 있어요.
각각의 칫솔에는 모델번호도 있어요ㅋㅋㅋ

전 임산부, 당뇨환자, 잇몸질환자분들이 쓰시기 좋은
710, 713, 715 칫솔 중에
주로 715를 사용해요.
잇몸이 약해서 칫솔모가 너무 단단하면
양치후 잇몸이 많이 아프더라구요ㅠ


큐어엘프에서는 모든 제품 구매시
요 혀클리너를 증정하는데요
요거 꽤 좋아요ㅋㅋ
전 이 혀클리너가 워낙 많아
사무실에도 하나 놓고,
파주집에도 하나 놓고,
서울집에도 하나 놓고,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도 해요ㅋㅋ


이번 구매 폭망제품.
GUM치실이 알고보니 일본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방사능때문에 영 찝찝해서
큐어엘프에서 직접 만든것처럼 보이는 치실 두개를 구매해봤어요.
심지어 저 연두색 치실은 강력추천이라고 하길래 샀는데
흰색은 치실이 치아에 껴서 안나오기도 하고
잔털이 치아사이에 끼기도 하고 최악이에요.
연두색은 치간 이물질 제거를 하긴 하는지 의심스럽고ㅠ

결국 오늘 다시 GUM 치실 구매했어요.
구매하면서 715칫솔 하나랑
MD추천 써있던 칫솔 하나 더 샀어요^-^;
칫솔 오면 소개해드릴께요.

저처럼 잇몸이 약하거나
당뇨가 있거나
임신중이라면
큐어엘프에서 칫솔 사보시는거 추천합니다.
가입하실때 추천인 ksypj 적어주시면
저에게 적립금 1,000원 주실수도 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