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가평포도과즙 맛있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0. 2.





가을제철과일! 하면 떠오르는 것들.
감과 포도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요 :^)
가평은 포도로 나름 유명한 지역이더라구요ㅋㅋ
운악산포도가 당도가 높고 맛있기로 유명하다는데 운악산이 가평 맛죠?ㅋㅋㅋ
가평포도로 만들었다는 가평포도과즙 맛있더라구요ㅋㅋ
포도가 당도가 높아서 당뇨있으신분들에게는 별로라지만
그외에 건강하신분들은 포도즙을 꾸준히 마시면 따로 보약 먹지 않아도 될만큼 좋다고 들었어요ㅋㅋ
묽지 않고 진한게 요것도 꽤 맛있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