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11번가 오더숍에서 CP비누, 숙성비누 하수오 샴푸바 구입했어요 :^)

by 반짝반짝S2 2013. 10. 15.




옛날에는 잘 몰랐는데 요즘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환절기라 그런지 두피도 너무 간지러워서 고민고민하다가

CP 숙성비누를 알게 되었어요 :^)


원래 지인이 CP비누를 사용하고 있어서 구매하려고 보니

샴푸바가 8천원 ㄷㄷㄷㄷㄷ

러쉬샴푸바 가격을 생각하면 착한 가격이었지만 왠지 선뜻 구매하게 되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찾고찾고찾다가 11번가 오더숍 판매자분을 알게 되었어요!

오더숍 천연CP비누는 100% 순식물성오일과 국내산 천연재료만 들어가고 

어떠한 종류의 화학약품도 들어가지 않는 비누라고 하더라구요.

비누를 만드는데 6주간의 숙성기간이 걸려 비누가 순하고 부드럽다고,

요걸로 샴푸바 하면 머리도 덜빠지고 두피간지러움도 덜하다고 해서 구입구입!!


사실...결정적으로 오더숍 비누를 구매하게 된것은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

오더숍에서 천연CP숙성비누 제일 저렴한 것은 1개에 2,300원, 제일 비싼 비누가 4,100원밖에 안하더라구요!!

가장 비싼비누를 사도 원래 사려던 비누의 반값!!!

원래 CP비누는 숙성시켜서 판매하는데

미숙성 비누를 판매해서 가격을 절감시킬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미리 사신분들의 후기에 등장하는 오더숍 판매자분의 넘치는 서비스도 지름신 강림에 한몫했어요 ㅋㅋㅋ

 

(11번가 오더숍 구경하러 가기)




그리고 도착한 11번가 오더숍 CP 숙성비누들!!!

일단 샴푸바로 하수오비누가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해서 

듬뿍듬뿍, 많이많이 샀어요 ㅋㅋㅋ

같이 모아서 구입한거라 건성, 정상, 지성두피용 모두 구입했는데 

오더숍 판매자분이 만든 날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날짜를 하나하나 일일히 써주셨더라구요 :^)

 




여기서는 모과와 참숯만 구입한 비누이고

나머지는 3만원 이상 구입해서 서비스로 주신 비누들!

만원당 정품비누 1개 증정이라서 정품비누 3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었는데

종류별로 써보고 싶어서 샘플비누로 부탁드리니

원두커피와 애플민트는 정품으로 왔고

쌀겨태, 진피, 검정깨, 오트밀 비누는 정품비누 반정도의 크기로 왔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블로그 후기에서 보던 서비스 비누보다 사알...짝 덜 온게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는데요 ㅋㅋㅋㅋ

오더숍 비누는 가격이 워낙 싸기도 하고, 첫 구매이기도 하고,  

또 사실 원래는 정품비누 3개가 정상인데 정품비누 4개정도되는 양을 주신거라 ㅋㅋㅋㅋㅋ

사람욕심이 끝이없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오더숍 판매자분 너무 감사드려요!





게다가 판매자분의 서비스가 위에 있는 정품 비누로 끝이 아니라는 사실!!

리배칭 비누라고 자투리 비누를 모아서 비누를 만드신걸

빨래비누로 쓰라고 보내주신다고 해서 신청했어요.

몇개 보내주실지 몰랐는데 넉넉하게 4개를 보내주셔서 

지금 간단한 손빨래용 비누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




제가 오더숍에서 구매한 비누가 만이천원? 정도었거든요 ㅋㅋ

제가 만이천원으로 득템한 비누들이에요 ㅋㅋㅋㅋ

아, 이 사진에 리배칭 비누 한개 더!!

공동구매 한거라 서비스로 주신 비누들 모두 1/3씩 나눠가졌어요 ㅋㅋㅋ

하수오샴푸바 4개에 각종 CP비누 6종을 만이천원에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P비누, 탈모용 샴푸바, 건성용 샤워비누 찾으시는 분들,

오더숍 품질도, 가격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완전 강추입니다!!!!



+ 지금 사용한지 3주정도 되어가는데요.

일단 샤워용으로 애플민트 CP비누를 사용하고 있는데 완전 강추에요.

제가 바디샤워로 샤워하고 나면 피부가 좀 당겨서 거의 물로만 샤워했는데

피부당김도 덜하고 완전 좋아요!

전 아직 오트밀 비누 써보지 않았지만 건성이신 분들은 오트밀 비누같이 보습성 좋은 비누로 샤워하시면

피부당김 많이 사라지실 거에요 ㅋㅋㅋ


문제는 샴푸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샴푸바로 머리감으면 확실히! 확실히 두피간지러움이 줄어듭니다.

저는 머리카락 빠지는건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머리빠지는게 걱정이어서 같이 산 친구는 훨씬 덜빠진대요.

아마 여기서 머리가 덜 빠지는걸 확실히 느끼는지, 아니면 저처럼 그냥그냥 잘 모르겠는지 여부는

하수오샴푸바로 머리감고 식초+구연산으로 헹구었는지 아닌지의 차이같기도 해요

CP비누는 반드시!!! 반드시 식초+구연산 이중헹굼 해줘야 유지되는것 같아요.

안그러면 정말...정말 머리카락 빗자루 같아서 살 수가 없어요 ㅠㅠ

샴푸바 구입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내가 너무 머리빠짐이 심하다 or 두피간지러움이 심해서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꼭 샴푸바를 써야겠다!! 하는건지 생각해보세요 ㅋㅋㅋ


샤워용 CP비누는 완전완전 대찬성! 샴푸바는 보류 ㅋㅋㅋ

3주간 사용해보니 그렇더라구요 :^)


오더숍 두번째 구매후기 보러가기



+ 숙성비누중에 명품으로 인정받는 시리아 자나빌리 올리브비누!

저도 처음에 오더숍 제품 구매하면서 알게된 비누인데요 ㅋㅋ

올리브오일이 87.6%인가? 들어간 완전 촉촉한 비누래요 ㅋㅋ

게다가 비누 숙성기간이 무려 5년 ㄷㄷㄷ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이 자나빌리 비누 만들때는

자연성분 배합하면서 맛을 보면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CP비누 촉촉함이 맘에 들어서 요 자나빌리 올리브 비누도 사고 싶었는데

당시에 가격이 1개에 16,000원이어서 오더숍 비누 몇개를 사고도 남겠다 싶어 구매를 보류했었어요.

그런데!! 그런데!! 위메프에서 지금 자나빌리 비누 1개에 8천원 하더라구요!!

게다가 9,700원 이상 구입시 배송비가 무료이니 비누 1개값에 비누 2개+무료배송 득템찬스에요 ㅋㅋ

시리아 내전이 끝나기 전에 언제 또 다시 딜이 진행될지 모른다고 해서

저 지금 바로 2개 지르려구요 ㅋㅋ

오더숍 비누가 좀 남아서 고민이었는데 일단 걍 지르렵니다 ㅋㅋㅋ

도착하고 나서 소개해드릴께요 :^)


▼ 시리아 알포레비누 자나빌리 올리브비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