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결국! 방수 패딩부츠, 방한부츠를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 눈여겨본것 몇개 올려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2. 13.

 

 

 

어제에 이어 오늘도 눈이 엄청나게 많이 내렸죠?

경기도에도 눈이 그치지 않고 내려서 

눈이 포-옥 세상을 덮어버렸는데요 ㅋㅋㅋㅋ

원래 내일 아침 일찍 서울로 나오려고 했는데 오늘 밤 추워서 길이 꽁꽁 얼어버려

약속시간에 맞춰서 절대로 못나올것 같아서 오늘 일찍 집으로 돌아왔어요.

 

올 겨울에는 베어파우 데미로 무난하게 날 수 있을줄 알았는데

오 맙소사....

12월 중순부터 눈이 이렇게 많이 내리는데다가

올 겨울도 작년처럼 눈이 풍년이라고 하니

눈오는날은 어그신고 나갈 수 없잖아요!!!!

(작년에 눈 내리는날 어그신고 갔다가 어그 완전 푹 적신 1人)

그래서 결국... 장안의 화제! 겨울철 필수품이라는 방수 패딩부츠, 방한부츠를 찾고 찾고 또 찾고 말았습니다.

7만원대 맘에 드는 방한부츠를 찾아서 구매하긴 했어요♡

 

 

 

 

바로 이부츠!!

요즘 TV CF속 손연재부츠로 유명하다는 스캠퍼!!(F1WKV0151)

요거요거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_+

투박한 쏘렐 스타일 디자인만 보다가

휠라 스캠퍼를 보니 완전 눈이 반짝반짝해지더라구요 ㅋㅋㅋ

완전 방수 패딩재질은 아닌것 같아서 보니

인조가죽이라는데 어느정도 방수성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키높이 5cm는 덤으로!!! 이게 제일 맘에 드는걸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신상으로 백화점에서 10만원대인데 온라인에서 7만원 초반이면 구입할 수 있었어요

저는 쿠폰 먹이고 적립금 써서 구매했어요 꺄오♡

이제 눈오는 나롣 두렵지 않아요♡

 

오늘 주문했으니 화요일이나 수요일쯤 도착하겠죠?

도착하면 실사로 소개해드릴께요 :^)

 

(휠라 부츠 구경하러 가기)

 

 

 

 

 

 

그리고 이 녀석은 제가 구입했다가 휠라 부츠 살라고 바로 취소한 녀석 ㅋㅋㅋ

캔디스라고 미국브랜드로 2009년부터 브리트니스피어스, 바네사허진 등

인기스타를 모델로 미국 전지역 1천여개의 매장과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아메리칸 감성 브랜드라는데

왜 난 없는것빼도 다 있다는 아마존에서 이 제품을 찾지 못한것인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부츠는 좀 부담스러웠는데

요녀석은 아래쪽은 통고무로 물이 들어갈 염려가 전혀 없고

또 눈이 닿는 부분은 잘 더러워질텐데 검정 고무로 되어있어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쏘렐이랑 완전 판박이 디자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쨌든 카피 제품인것 같은 느낌을 지울 수 없다는점,

그리고 실제로 보면 살짝 조잡스러울것 같아서 포기 ㅠㅠ

그래도 안에 인조털 포슬포슬 들어가있다는데 ㅋㅋㅋㅋ

위메프 딜 끝나고 나서 속속 올라올 캔디스 부츠 후기를 읽어봐야겠어요 ㅋㅋ

이 브랜드는 위메프를 통해서 첫 런칭한 터라

아마 이번딜 끝나고 나서도 위메프 딜로 올라올것 같더라구요

요 부츠는 4만원대 후반!

 

(캔디스 부츠 구경하러 가기)

 

 

 

 

 

그리고 이 부츠는 캄프리라는 브랜드 부츠인데요

영국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단단한 착용감...은 반대로 말하자면 신발이 완전 딱딱하다는거 ㅋㅋㅋㅋ

단열을 위해 양털을 채워서 방수/보온기능을 한다고 하는데

확실히 스노우부츠는 흰색이 땡기는것 같더라구요 ㅋㅋ

지금 고르는 제품들이 전부다 흰색부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흙탕길에 한번 뒹굴면 울고 말겠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전 요 제품도 꽤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요 부츠는 3만원대 후반!

 

(캄프리 스노우 부츠 구경하러 가기)

 

 

 

 

 

그리고 귀요미 러버덕!!

표면 재질이 나일론이라는데 방수가 되려나 모르겠어요..

하지만 디자인은 깔끔해서 맘에 쏙든다는거+_+

베이지 컬러도 무난하지 좋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가격이 좋지 않다는거 ㅋㅋㅋㅋㅋ

9만원대 후반입니다!

 

(러버덕 구경하러 가기)

 

 

 

 

 

 

핫! 그리고 이건 브랜드 제품은 아닌데요

바닐라슈라고 보세 브랜드인데 부츠가 너무 예쁘네요+_+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까지 완전 맘에 들었어요+_+

가격은 4만원 초반대!

다만 아쉬운건 바닥 깔창쪽이 좀 미끄러울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바닐라슈 구경하러 가기)

 

 

여러가지 부츠 비교해놓고 봐도

제눈에는 휠라 부츠가 제일 예쁘네요♡

얼른 배송왔으면 좋겠어요 꺄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