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유니클로 히트텍 세일 12월 19일까지 14,900원이래요!

by 반짝반짝S2 2013. 12. 12.

 

 

 

드디어 유니클로 히트텍 세일이 시작되었네요!

언제 히트텍 세일 시작하나 했는데 12월 11일부터 12월 19일까지

정가 19,900원의 히트텍을 14,9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전에 강남에 유니클로 오픈하면서 선착순 500명에게 히트텍 9,900원에 판다고 했을때

새벽 6시부터 사람들 엄청 몰렸다죠?

명동점 오픈할때도 9,900원 행사해서 엄청 사람 많았었는데..

 

14,900원은 그만큼 파급력(?)은 없겠지만

아쉬운대로. 구입하기 좋은 가격인것 같아요 :^)

저도 지금 유니클로 히트텍 입고 있는데요

땀이 나면 그걸 열에너지로 바꿔주는 특수섬유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평소에 입을때는 사실 잘 모르겠구요 ㅋㅋ(겨울에 뜀뛰기라도 하지 않는 이상 땀날일이 어디 있을지....)

몸에 착 피트되어서 한기가 들어오는걸 막아주는것 같긴 해요 ㅋㅋ

전 터틀넥과 U넥 둘다 입어봤는데 U넥이 이너웨어로 받쳐입기에 좋더라구요.

 

올해도 하나 사 말아 사 말아 고민하고 있는데...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작년에 입던 히트텍 상의가 두개나 있어서...

아! 그러고 보니 전 히트텍 레깅스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밍크 스키니를 살까 그냥 레깅스 안에 히트텍을 입을까 고민했는데

오늘 외출할때 스키니 안에 히트텍을 입어봤는데

따뜻하긴 하지만 영하 5도 이하로 내려간 날에는 이것도 별 도움 안될것 같더라구요.

내일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할때 11번가에서 밍크 스키니 지르려구요 ㅋㅋ

 

 

 

 

올해도 강추위가 예상된다고 해서인지

유니클로에서 신제품 히트텍 엑스트라 웜T가 출시되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히트텍 크루넥 긴팔 웜티 블랙이 구입해보고 싶어요.

내일 강남가서 한번 실물로 만져보고 구입할지 말지 고민해보려구요.

기존 히트텍의 1.5배의 보온성이 있다는데 음....

두께가 두꺼워지는건 싫은지라 직접 만져봐야 할것 같아요!

 

히트텍 구입하려고 기다리셨던분들은

이번 히트텍 세일 놓치지 마시고 구매하세요!

 

(히트텍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