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단백질 쉐이크로 맛본 비키니 쉐이크, 한끼 대용으로 맛있는데요?ㅋㅋ

by 반짝반짝S2 2014. 8. 23.






전 이 사진 한장을 보고 비키니 쉐이크를 저녁대용으로 꾸준히 먹으면서

식사조절도 하고 운동, 특히 근육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비키니 쉐이크 모델이자 머슬매니아 비키니 월드 챔피언이라는 권도예씨 몸매...

여자인 제가 봐도 정말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ㅠㅠ

단순히 삐쩍 마르기만 한게 아니라 저 탄탄한 허벅지며 가느다란 허리며 ㅠㅠㅠㅠ


그래서! 저녁으로 꾸준히 비키니 쉐이크를 먹기로 다짐했어요 ㅋㅋ

일단 몸에 지방이 없어야 있는근육 없는근육이라도 보일테니까요 ㅋㅋㅋ





단백질 쉐이크의 일종인 비키니 쉐이크는 홍콩 여행 가기 전에 화장발을 통해서만나보게 되었는데요

전 미숫가루도 맹물에 못타먹는지라 물 대신 저지방우유에 타먹기로 했어요.

특히나 쿠키앤크림맛은 우유와 찰떡궁합으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비키니 쉐이크를 구입하면 쉐이커를 함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요 쉐이커에 우유와 비키니 쉐이크 분말을 섞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하루에 한끼, 저녁식사 대용으로 비키니쉐이크를 먹었는데

우유 200ml와 비키니쉐이크 2스푼을 넣어주면 간단하게 완성! 끝!

다른 방법으로는 사과나 바나나, 블루베리를 넣어 믹서에 갈아먹을 수도 있는데

제가 먹은 비키니쉐이크는 과일맛이 아니라 쿠키앤크림맛이어서 우유랑만 먹는게 가장 깔끔하더라구요.





지방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콜레스테롤도 0%라고 해서 믿음직스러웠던 비키니쉐이크

다이어트원료라는게 영양은 채우면서 칼로리는 높지 않고 포만감을 줄 수 있는게 최고 좋은데

비키니쉐이크에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녹차추추물 등 7가지 다이어트 원료가 들어있다고 해요 :-)


 



저는 성분보다는 영양정보에 더 눈이 가더라구요

엄마가 당뇨이시기 때문에 저탄수화물 식단을 고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스포맥스의 비키니 쉐이크는 탄수화물보다 단백질의 비율이 월등히 높아서 

영양성분이 비키니 모델 권도예씨처럼 지방은 태우면서 근육을 키우려고 운동하면서 먹기에 딱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분말인지라 자칫 눅눅해질 수 있지만 세이프티 씰로 밀봉되어 있어서 

개봉전까지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요게 쿠키앤크림맛이어서 그런지 약간 베이지컬러가 감도는 분말에 검은 점이 들어있더라구요.

실제로 쿠키는 아니구요. 쿠키와 비슷한 느낌을 주기 위해 넣은 첨가물 같아요.

다이어트 재료들 중 하나가 아닐까 싶었어요.


내장된 스푼 가득 2스푼 떠서 200ml 우유와 섞어주면

저녁 한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어요.


비키니 쉐이크는 저처럼 비키니를 입기 위해 몸매를 만드시는 분들이 먹어도 좋지만

혼자살면서 세끼 모두 챙겨먹기 힘들때 영양식으로 먹기에도 충분히 좋을것 같아요 :-)

실제로 저는 집에살면서 엄마가 식사를 챙겨주시지만 

혼자사는 지인들은 이런 쉐이크 먹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그리고 우유에 잘 섞인 비키니쉐이크!

쿠키앤크림이라 어떤맛일지 엄청 궁금했는데

오오오!! 너무 달지도 않고 고소하고 은근 쿠키앤크림 맛이 나는게 

매일 저녁마다 먹기에 질리지 않고 맛있겠더라구요.


저는 지금 여행기간 빼고 10일정도 꾸준하게 쉐이크를 먹고 있는데

아무래도 저녁대용으로 먹다보니 몸무게가 1.5kg정도 빠졌더라구요 +_+

보통 다이어트 보조제들은 처음에는 고소한듯 하면서도 계속먹다보면 좀 질리는감이 있었는데

요제품은 꾸준히 먹어도 그냥 간식처럼 먹는 달달한 음료같아서 너무 좋아요♡



비키니 쉐이크 단품 보러가기

비키니 쉐이크 단품 보러가기

비키니 쉐이크 단품 보러가기


비키니 쉐이크 세트 보러가기

비키니 쉐이크 세트 보러가기

비키니 쉐이크 세트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