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써본 미스트 중 가장 고르게 분사되는 미스트! 까라망스 워터미스트 최고네요♬

by 반짝반짝S2 2014. 8. 12.




화장발을 통해 만나보게 된 까라망스 퓨어 워터미스트,

인터넷에서 아벤느 미스트 300ml 1+1 거의 1년 가까이 걸려(!) 다 사용한지 몇일 되지 않아

400ml 대용량 미스트를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미스트 하면 아벤느 제품을 가장 먼저 떠올리는데요 :-)

까라망스 퓨어 워터미스트도 아벤느 미스트처럼

프랑스 지역 온천수 100% 이루어진 워터미스트에요 ㅋㅋ

인공색소나 향, 파라벤프리,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미스트를 수분공급용으로 얼굴이 건조하다고 느껴질때마다 수시로 사용하시는데요

저희 가족같은 경우는 스킨 대용으로 사용합니다 ㅋㅋ


특히 남동생은 지성피부인지라 여름철에는 다른 제품 사용하지 않고

아벤느 미스트만 사용해왔는데요.

이번에 아벤느 쓰다가 까라망스로 바로 갈아타니 사용해보자마자 

이렇게 고루 분사되는 미스트는 처음이라면서 엄청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






400ml 대용량 감이 오시나요?ㅋㅋ

제가 옆에 세워둔 로션이 120ml 용기거든요 ㅋㅋ

한눈에 딱 봐도 엄청난 포스의 400ml 까라망스 워터미스트

미스트는 수시로 뿌려주거나 온가족이(?) 다 같이 사용하기도 하니

50ml, 200ml 용량은 의외로 금방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400ml 까라망스 미스트가 반가운 이유입니다 ㅋㅋ





사진상으로는 확실하게 표현되지 않지만

까라망스 워터미스트는 일반 미스트와 안개 미스트 중간 정도의 입자가 고르게 분사되더라구요.

안개미스트 처음에 쓸때는 정말 안갯속에 들어온 느낌이 좋았는데

엄청 많이 뿌려야 얼굴에 뭘 좀 뿌렸나-싶었던게 함정.

일반 미스트는 입자가 좀 커서 자칫하면 세수한 얼굴처럼 미스트 방울이 맺히는 경우가 있어 불편했는데

메이크업 위에 수분감을 위해 쓰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입자크기가 아닐까 싶어요.


 





온천수 미스트는 꾸준히 쓰다보면 피부 트러블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요.

제가 지난번에 아벤느 미스트 구입하게 된것도 피부 트러블 때문이었는데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춰주면서 피부를 정돈해주니 트러블이 많이 가라앉더라구요 :-)

대용량 미스트 구매하려고 고민중이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까라망스 미스트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앞으로 대용량 미스트는 까라망스 퓨어 워터미스트로 사용하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