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대전여행을 위한 숙소 탐방! 레지던스 호텔 이곳저곳 알아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8. 23.


저번에 대전에 처음 가시는 분들을 위해 대전 시티투어 버스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travel] - 대전여행을 준비하면서 대전 시티투어 정보를 알아보았어요♬


이번에 대전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완전 두근두근하더라구요 +_+

성심당도 한번 지나가보긴 했는데 갓 튀긴 튀김소보로도 먹어보고 싶고

꿈돌이동산도, 오월드도 가보고 싶고 대동 하늘공원도 가보고 싶고 뭐 가고 싶은 곳이 엄청 많네요 :-)

이번에는 대전에서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외에

가장 중요할 수 있는 숙소숙소숙소! 숙소를 알아보았습니다 :-)

홍콩&마카오 여행의 여운이 남아있기도 하고,

또 지난번 레지던스 호텔인 오크우드 호텔에서의 만족스러웠던 스테이가 떠올라

이번에 대전 방문시에는 비지니스 호텔이나 레지던스 호텔 위주로 숙소를 알아봤어요.


너무 비싸지 않은, 합리적이고 적당한 가격에 깔끔한 숙소 몇군데 골라봤는데

대전에서 호텔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대전 유성호텔

(대전 유성호텔 예약하러 가기)




(위 모든 사진 출처 위메프)


대전 유성호텔은 선배가 결혼하신 호텔이어서 이름은 들어 알고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대전 시내에서 유성쪽은 너무 떨어져있어서 염두에 두지 않았었는데 

위메프에서 패키지가 괜찮게 나왔더라구요+_+

스탠다드 더블룸에 2인 조식+온천탕, 수영장 패키지가 세금, 봉사료 포함해서 106,400원이더라구요!!

대전 유성호텔은 모든 객실에서 나오는 물도 온천수를 쓰고 있을만큼 온천으로 특화된 호텔인데요.

기본 룸에 조식만 포함된게 아니라 온천탕, 수영장까지 있는 패키지가 10만원 초반대라니 

역시 서울이 아니라 대전이어서 그런지 패키지 가격이 꽤 괜찮더라구요.

만약 이번 여행에 동학사에 가게 된다면 스테이를 고려할 만한 호텔입니다.

(대전 유성호텔 예약하러 가기)




 ■ 누보스타레지던스


(누보스타레지던스 예약하러 가기)







대전은 정부종합청사가 있어서 그런지 다른 도시에 비해 레지던스 호텔이 굉장히 많은 편이라는걸

이번에 대전 호텔 알아보면서 느꼈는데요

서울 레지던스 호텔들과 달리 조식을 제공하는 곳들이 꽤 많더라구요.

이번에 알아본 누보스타레지던스는 사실 알아볼 생각이 없었는데

디럭스룸에 조식 2인 포함은 물론이고 21층 스카이라운지에서 BBQ 성인 2인 포함한 가격이 139,000원이고

8월 주말에 체크인 하면 3개월 내로 금, 토, 일요일에 하루 더 숙박할 수 있는 1+1 프로모션도 

2인 조식포함 139,000원이더라구요!! 그럼 이틀 스테이에 두번 다 조식 포함 가격이 139,000원이라는 소리이니

한번 스테이에 7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정부종합청사 바로 코앞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에 

이정로 룸 컨디션의 레지던스 호텔일 이용할 수 있따니 놀랍더라구요!!

위치도 너무 좋고 가격도 너무 맘에 들어서 마음속에 화악-들어왔어요 ㅋㅋ

다녀오신분들 후기도 보니 룸도 깔끔하고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


(누보스타레지던스 예약하러 가기)



 ■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대전 예약하러 가기)







아직 호텔스테이의 '스'도 잘 모른다고 할만큼 호텔 초짜지만

초짜이기 때문에 뭔가 큰 호텔 체인 호텔에 스테이하고 싶다는 생각이 큰 1人인데요 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대전 여행 계획하면서 가장 가고 싶었던 호텔이 롯데시티호텔 대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14년 3월 오픈한 신축호텔이라는 점도 끌렸구요 :-)

롯데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의 차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룸 컨디션도 깔끔하고 괜찮았지만

조식도 불포함에 룸만 132,000원인 가격과 도심에서 약간 떨어진 위치가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도심의 다른 레지던스 호텔들이 비해 메리트가 별로 없는것 같아서 전 이번에는 패스할 예정이에요.

다음번기회에 좋은 패키지 나오면 투숙해보고 싶은 호텔로 남겨두려구요♬


(롯데시티호텔 대전 예약하러 가기)




 ■ 가온 레지던스


(가온 레지던스 예약하러 가기)





2014년 8월 신축??? 완전 최근에 신축한건 좋은데 새집냄새가 조금 심할것 같아 불안불안한 레지던스 호텔이에요.

시설은 가장 깔끔할것 같은데 그부분이 약-간 걱정되네요 ㅠㅠ

하지만 그 모든걸(?) 감수하게 하는 가격 ㅋㅋㅋ

스탠다드 더블이 62,500원밖에 안하네요 ㅋㅋㅋ

이번에 오월드에 가볼까 고민중인데 오월드 2인 포함 패키지도 68,000원으로 완전 저렴해요!

오월드에 가게 된다면 가온 레지던스에 투숙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


(가온 레지던스 예약하러 가기)




 ■ 호텔 조이


 (호텔 조이 예약하러 가기)




사실 이호텔은 별로 관심 없이 눌렀는데

오오오!! 요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어 마음을 빼앗겼어요 ㅋㅋ

간단한 조식도 무료로 제공하는데 가격은 66,000원!!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와 블랙 스탠드가 마음에 쏙들었던 곳이에요.

뭔가 여성들의 로망인 룸컨디션인것 같아 기대감 급상승인 대전 호텔이에요 :-)

 (호텔 조이 예약하러 가기)




 ■ 그레이톤 둔산


(그레이톤 둔산 예약하러 가기)







사실 그레이톤 둔산은 제가 대전 숙소를 알아보면서 가장 처음에 봤던 곳이었고 가장 마음에 든 곳이었어요.

나도 모르게 요즘 은은한 원목톤으로 마감된 객실이 끌리더라구요 ㅋㅋ

객실도 레지던스형과 호텔형으로 나누어져 있어

굳이 주방기구들이 필요 없는 저는 호텔형으로 예약하려구요.

위치도 시청역 근처이니 둔산시내를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는것도 큰 메리트였어요.

조식도 무료 제공한다니 오예스!

가격도 72,600원으로 비교적 합리적이라서 맘에 들어요 :-)



이정도 알아보고 나니 대략 전 마음속으로 어디로 갈지 정했는데요 ㅋㅋ

다녀오고 나서 레지던스 호텔 어땠는지 소개해드릴께요♬



+ 대전 레지던스 호텔 라미아 투숙 후기

+ 대전 롯데 시티호텔 투숙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