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송파구 구민분들! 건강검진 받을때는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센터를 이용해보세요♬

by 반짝반짝S2 2014. 7. 17.







얼마전에 공단에서 시행하는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병원들을 찾아보다가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센터를 알게 되었다고 포스팅했었는데요 :-)

어제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health] - 송파구 건강검진은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받아보려구요♬




예전보다 부끄러움이 많아졌는지 블로거가 사진찍을때 많이 부끄러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도 막 빨리빨리 찍으려다 보니 흔들렸어요 ㄷㄷ


여튼!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센터는 잠실 롯데캐슬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기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_+

잠실 롯데캐슬 중앙 한층을 전부 사용하는 듯 해요!

엄청 쾌적하고 엄청 넓으면서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엄마가 검사 받는데 총 2시간 정도 소요되었는데 많이 기다리지 않고 쾌적하게 검사 받을 수 있어서

다음부터도 꼭 여기서 받아야 겠다고 하시면서 좋아하셨어요♬


게다가 이 사진속 위치는 건강진단 접수하고 안내받고 수납하는 공간이고

이만한 공간이 반대편에 또 있어서 거기는 실제로 건강검진 받는 곳과 대기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실제 검사받으려고 대기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





일반 건강검진 외에도 다양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는 홍보물들이 보입니다.

전 엄마가 갑상선이 안좋으셔서 언젠가 한번 갑상선 초음파를 받아보려구요.





건강검진을 받으려고 왔다고 하면

4장정도 문진표를 작성하게 합니다.





문진표를 작성한 후에는 엄마는 이제 탈의실에서 탈의하시고 

제가 짐을 가지고 엄마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오오...한쪽에는 이렇게 검사받으러 온게 아니라 저처럼 기다리러 온 사람들을 위하여

카페테리아와 PC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엄마 검사가 2시간 가량 걸릴 줄 모르고 그냥 설렁설렁 왔던 저는 

PC가 아니었으면 기다리는데 지루할뻔 했어요 ㅋㅋㅋ


정말 쾌적하고 이런저런 시설이 잘 꾸며져있는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센터,

특히 자궁쪽은 원장님이 직접 보시기 때문에 더 믿음직스럽다고 하더라구요

송파구에서 건강검진 받을 병원 고민하시는 분들께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센터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