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일산 마사지/대화역 수기테라피 사월의 테라피 강력추천!!

by 반짝반짝S2 2017. 7. 9.


올해 여름휴가는 남동생 휴가날짜에 맞춰서

남들보다 조금 이른 7월 1일-10일로 받았어요.

그동안 엄마아빠 따로, 저 따로, 남동생 따로 해외여행은 많이 다녔지만

해외로 가족여행을 갔다 온 적이 없어서 

1일부터 6일까지 베트남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4박6일 일정이어서

오고 가는 날 빼고 4일 내내

나트랑 시내에서도 코코넛 마사지에서 이틀을 받고

퓨전리조트에서도 리조트 스파에서 이들 마사지를 받았는데

서울에 도착한 바로 다음날 방문했던

사월의 테라피의 수기 테라피를 받고

몸이 훨씬 가뿐해지고 뭉친 근육이 풀린 기분이라

정말 깜짝 놀랐어요.


앞으로 월급날마다 1시간 반 수기 테라피 받기로 하고

바로 7월 28일에 다시 예약잡고 왔다는건 안비밀 :-)

어깨뭉침, 허리통증 등 근육통증 전문샵

일산 마사지샵 사월의 테라피 수기테라피 강력 추천이에요!!



사월의테라피는 대화역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인데요.

저는 지하철을 타고 가서 대화역 6번 출구로 나가서 찾아갔는데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1층 주차공간이나 엘리베이터 2개 주차식 주차공간에 주차하실 수 있는데

주차공간이 협소할때는 사월의 테라피로 전화주시면

다른 곳 주차장 안내드리고 주차요금을 지원해드린다고 해요.



운영일 : 매일(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마지막 예약시간)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03-3 다산스카이빌 2층

전화번호 : 031-922-2421


사월의 테라피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한번에 2분이 동시에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꼭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



대화역 마사지 사월의 테라피에 딱 들어서면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대기실이 나와요.

인테리어 자체가 굉장히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에요.



처음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일산 마사지 사월의 테라피만의 철칙이 적힌 내용을 볼 수 있었는데요.

사월의 테라피에서 고객을 위해

건강한 마사지, 청결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제가 어깨가 많이 뭉쳐있어서

가끔 정말 죽을것 같을 때(!) 아로마 오일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데요

보통은 타이마사지 하는 곳에 가서 받는데

마사지샵에 표준경락부위도 같은게 있는 곳은 처음 본 것 같아요^_^;;;

보통 한의원에 가서나 볼 수 있을것 같은 경락도 ㅋㅋ

사월의 테라피에서 정말 개운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거라는

믿음이 솔솔~ ㅋㅋㅋㅋ


사실 저는 마사지를 받는다고 하면 주로 뭉친 근육을 손으로 밀어서 푸는,

아로마오일 마사지를 주로 받았었는데

사월의 테라피에서 하는 수기 테라피는

근육을 문질러서 풀어주는 마사지가 아니라

근육과 힘줄의 부착점을 눌러서 

겉근육 뿐만 아니라 속근육까지 풀어주는 지압 마사지에요.


또 수기 테라피를 꾸준히 받으면 

단순히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만 있는게 아니라

체형의 좌우 불균형도 풀어줘서

목이나 어깨, 허리의 통증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게

가장 큰 특징이에요.



대화역 수기테라피 사월의 테라피에는

수기테라피 외에도 아모라, 임산부, 커플코스 등 다양한 관리가 있는데요.

저는 뭉친 속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인

수기테라피 1시간 반 코스를 받았어요.

1시간 반 코스가 목, 어깨, 허리, 골반 집중수기라

가장 추천해주시는 코스라고 해요 :-)


탈의실에 들어와서 옷을 갈아입었어요.

일산 마사지샵 사월의 테라피의 수기 테라피는 

오일을 바르고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 저는 크게 쓸 필요 없었지만

탈의실 겸 파우더룸에 드라이기부터 고데기,

그리고 각종 화장품까지 왠만한 제품들이 모두 갖춰져 있었어요.

페이스 마사지나 오일마사지를 받고 

다시 화장을 하거나 머리를 가다듬을때 

부족한게 없어보였어요.


저도 이날 사월의테라피에서 마사지 받고 

친구랑 저녁약속이 있어서 

파우더룸의 고데기로 앞머리 잘 정리하고 

예쁘게 하고 갈 수 있었어요♬(읭?ㅋㅋㅋㅋ)


옷을 갈아입고 나오니

테이블에 따뜻하게 족욕을 할 수 있는 물과

차 한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도 족욕기를 하나 살까봐요.

따끈한 물에 발을 담그니 긴장이 확 풀리는 느낌이더라구요.



족욕을 하면서 고객카드를 작성하게 되는데요~

가장 불편한 곳을 적기도 하고

평소 몸상태는 어떤지 체크하면 

관리사분이 고객카드에 적힌 개인상태에 따라

적당한 압을 조정해서 더욱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주로 어깨쪽 근육뭉친곳을 주로 적었어요 :-)



마사지실로 들어가보니

준비된 베드가 총 4개였어요.

다만 관리는 동시에 2명이 받을 수 있으니 

꼭 예약하고 오시는게 좋아요 :-)


관리를 받을 때는 1회용 위생커버를 사용하고

하루에 한번씩 베드 클리너를 사용해서

청결과 위생을 철저히 하고 있다고 해요 :-)


그리고 마사지 시작!

엎드린 상태로 다리부터 등, 어깨, 목을 지압하고

옆으로 누워서 골반과 어깨,

그리고 똑바로 누워서 어깨를 마사지하는데요

제가 마사지 압 정도를 강으로 표시해서

정말 강력한! 강력한 지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처음에 받으면서는 제가 어깨 통증이 워낙 심해서 

받으면서 아픔 꾹 참고 받았는데요

역시 고생 끝에 낙이 있다고

꾹 누를때는 세상 아픈데

누르던 곳에서 손을 떼면 뭔가 근육이 시원하게 풀리는 느낌 있죠?

정말 신기하게 확 풀리더라구요.


마사지가 다 끝나고 나서 

제가 골반이 많이 안좋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전 제가 평소에 자세도 바르게 하려고 많이 노력하고 해서

어깨는 아플지언정 허리나 골반이 안좋다는 생각 안해봤는데

골반이 많이 틀어져서 순환이 잘 안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한의원에서 상체와 하체 순환이 잘 안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던지라

골반이 많이 안좋다는게 계속 신경쓰이더라구요 ㅠㅠ

골반은 아주 심각해지기 전까지 큰 통증이 없다고 하셔서

더 심해지지 않도록 

한달에 1~2번 정도 꾸준하게 마사지 받아보려구요.


제가 보통 같은 마사지샵에 꾸준히 다니는 경우가 드물고

항상 하이애나(!) 처럼 더 좋은 마사지샵 찾아서 

이리저리 옮겨다니면서 받아봤었는데요.


저 이제 찾은것 같아요,

정말 인생마사지 대화역 수기테라피 사월의 테라피에 정착하려구요.

앞으로 꾸준히 마사지 받으면서

제 몸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려드릴께요!

정말 개운하고 몸이 가뿐해지는 마사지,

사월의 테라피 강력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