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싱글즈 1만명 품평단 뷰티 박스 받았어요♬

by 반짝반짝S2 2016. 2. 17.


얼마전 오~랜만에 들어간 싱글즈 홈페이지에서
무려 1만명 뷰티품평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보고 얼른 신청했어요
학생시절 블로그 운영하면서 뷰티제품 많이 받았었는데
직장인이 되고나니 바빠서 블로그 운영할 짬이 안나더라구요...
취미삼아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보자! 하는 찰나에 이런 대규모 품평단이라니!
사실 싱글즈나 뷰티뿔이나 100명 체험단을 많이 운영하는데
100명도 많다 생각했는데 만명이라니ㅋㅋㅋ

싱글즈 1만명 품평단에 선정되면
먼저 10만원 상당의 싱글즈 뷰티박스를 보내준다고 해서 완전 기대했는데
전 A~H박스중에 G박스를 받았어요♡



먼저 네이쳐리퍼블릭 시어버터 스팀크림!
이거이거 저 진짜 써보고싶던 제품이라
이 제품 들어있는 박스 원했는데 떡하니 들어가있었어요♡



두번째는 리엔케이 수분 미스트!
전 사실 미스트 잘 안쓰는데요ㅋㅋㅋ
가정집을 사무실로 쓰고 있는지라
난방도 보일러를 틀고, 여름엔 에어컨이 없어서(!)
피부가 건조해질 틈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
대신 이제품은 스킨 대용으로 써볼까 하고있어요



세번째는 한스킨 BB!
비비크림만 쓰는 분들은 여전히 한스킨비비를 최고로 꼽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엄마가 비비크림 다써간다고 하는데 요녀석이 오다니! 완전 맞춤형 품평박스에요♡



마지막으로 토니모리 염소유 퓨어 cc크림!
전 사실 cc크림 이번이 처음 사용인지라
BB크림, 파운데이션과 사용감이 어떻게 다를지 기대되더라구요 :D




이렇게 네가지 제품!
너무 잘 받았습니다 :D
꼼꼼히 써보고 후기 들려드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