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싱글즈1만명품평단] #1.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

by 반짝반짝S2 2016. 2. 17.


싱글즈1만명품평단에 선정되어
싱글즈 뷰티박스를 받았다는 소식 전해드렸었는데요 :D
뷰티박스 제품 외에
말 그대로 1만명 품평단 첫번째 제품은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입니다

사실 전 아이오페 기초제품은
옛~날옛날 20대 초반에 화이트닝 제품 사용해본 이후로 처음이라 기대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 구매의사 있습니다!
이유를 천천히 설명해볼께요



3월에 출시 예정이라는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샘플지로 봐서는 아이오페 BIO HYDRO CREAM이 정식 명칭인가봐요
샘플지 10장을 받아 10일간 사용할 수 있는 키트구성을 받았습니다

전 원래 샘플지는 이리저리 굴리면 사용 잘 못해서
대용량 샘플을 선호했었는데
이번 설에 엄마 설화수 사드리고 샘플 300장 받고나서
샘플지도 은근 쓰기 좋더라구요
오히려 1회분씩 깔끔하게 쓸 수 있어서 좋은듯해요



피부 겉에서부터 깊은 속까지 탄탄하게 수분을 유지시켜준다는데
어떤 제형일지, 얼마나 수분감있을지 기대되더라구요



샘플지를 딱 뜯는순간
왠지 엄청 묵직한 느낌의 크림이 나올꺼라 예상했는데
의외로 묽고 가벼운 느낌의 크림이 나오더라구요
왠지모르게 전 '아이오페=30대 중반 이상' 이라 생각하고
영양크림의 질감을 생각했나봐요ㅋㅋㅋ

마치 여름에 쓰면 좋을거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묽은 크림이었어요
제가 요즘 쓰고 있는게 피지오겔 AI크림인데
피지오겔도 약간 크림이라기보다는 로션에 가까운 느낌인데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은 크림이라기보다는 에센스에 가까운 느낌이었어요

뭐 질감은 첨가물?로 조절하는거라고 하니까요ㅋㅋ
그리고 오히려 전 크림치고 묽은편이라 바를때 느낌이 좋더라구요
좀더 수분 가득한 느낌이랄까?
또 향이 산뜻해요! 봄과 어울려요 어울려*-_-*
자기전에 발랐는데 다음날 아침까지도 촉촉한게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반한 부분은 수분지속력은 일단 합격점!
수분감 가득한 질감과 상큼한 향은 최고!
3월에 출시된다면 전 재구매의사 가득입니다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