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장기하와 얼굴들 - 마냥 걷는다, 깊은밤 전화번호부, 그렇고 그런 사이(from OFFBEAT)

by 반짝반짝S2 2014. 5. 25.

장기하와 얼굴들 - 마냥 걷는다, 깊은밤 전화번호부, 그렇고 그런 사이(from OFFBEAT)





플라스틱TV 사이트에 들어가서 찾아보기 귀찮아서가 절대 아니고

그냥 언제든 돌려보고 싶은 마음에 퍼온

장기하와 얼굴들 - 마냥 걷는다.


이 노래는 장기하씨가 해질녙 쓸쓸한 마음을 가지고 작곡했다나?

전에는 들으면서 좋다는 생각 못해봤는데

라이브 무대 정말 최고에요!!

특히 장기하씨 깊은밤 전화번호부 노래부를때 나오는

특유의 표정과 앙증맞은(!) 제스쳐들 +_+

따라하면서 완전 반해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만 아쉬운건, 이 무대 당시 드러머는 김현호씨였는데

지금은 바뀌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마냥 걷는다, 깊은밤 전화번호부, 그렇고 그런사이 라이브 영상에서 

드러머분이 연주하는 모습이 너무 인상깊었거든요 +_+

나이가 좀 있는 줄 알았는데...

군입대로 장기하와 얼굴들 탈퇴..........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전역하신것 같은데 정말 안타깝네요 ㅠㅠ

드럼 연주할때 그 표정이나 몸짓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_+

김현호씨! 어느 팀에서 연주를 하게 되든 당신을 응원합니다!


노래가 하나같이 정말 좋아요!

다음번 장기하와 얼굴들 단독콘서트때는 꼭 현장에서 이 감동을 느껴보고 싶어요 :)

오늘도 잠은 다잤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