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초보 스키장 준비물 룰라랄라 챙기고 있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1. 8.




초보 스키장 준비물 챙기기♡

2주전부터 예약하고 보호장비 사들이고 난리를 쳤는데!

드디어 이번주 토요일 하이원으로 출발합니다 꺅!

차가 없어서 하이원 언제 가보나 싶었는데

요즘은 스키장마다 셔틀버스가 잘 되어있고 출발하는 버스들이 대부분 잠실에서 출발하는지라

이번에 하이원도 잠실에서 셔틀버스 타고 가게 되었어요 :^)

(생각해보니 무려 무주리조트 갈때도 잠실에서 셔틀버스를 탔었네요 ㅋㅋㅋㅋ)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집에 가기때문에 오늘 오후에 부랴부랴 짐을 챙겼어요 ㅋㅋ

혹시 빼놓은건 없나 싶기도 하고 스키장 준비물 챙기시는 분들 도움되시라고

초보 스키장 준비물 리스트 뽑아봤어요♬



 초보 스키장 준비물!

1. 손난로, 발난로

2. 각종 보호용품

- 엉덩이보호대, 손목보호대, 무릎보호대, 고글

3. 세면용품

- 칫솔, 치약, 클렌징폼, 수분크림, 립밤, 팩, 썬크림

4. 방한용품

- 털모자, 방한마스크, 히트텍, 후리스, 수면양말, 장갑

5. 일회용 렌즈(시력 안좋은 사람만)

6. 목베개 

7. 기타 개인 속옷이나 여벌옷





자차없이 버스 타고 가기때문에 최대한 짐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어요.

그래서 꼭 필요한 것만 챙겨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ㅋㅋ

이번 하이원 원정을 함께할 노스 백팩

핫핑크 컬러가 매력적인 노스백팩은 좀 작긴 하지만 일단 여기에 짐 열심히 싸보려구요 ㅋㅋㅋ





제가 제일 먼저 챙긴 스키장 준비물은 핫팩입니다!!

스키장 가서 보드 오래 타기 힘든건 

다리가 후들거려서도, 체력이 떨어져서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전 손발이 시려워서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전에는 등과 배에 핫팩을 붙이고 탔는데 따뜻해서 좋았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발에 붙이는 핫팩까지 구입했어요 꺅!

핫팩 두개는 배와 등에 붙이고 발에붙이는 핫팩으로 발도 붙이고 장갑 안에도 넣어두려구요.


요즘 위메프같은 소셜커머스나 11번가같은 오픈마켓에서 핫팩 엄청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발에 붙이는 핫팩은 하나에 200원 정도밖에 안해서 

같이 가는 친구들것까지 챙겨가려구요 :^)


(핫팩 구경하러 가기)





두번째 초보 스키장 준비물은 각종 보호구!

엉덩이 보호대는 가지고 있어서 따로 안샀었는데 

오늘 꺼내보니 buck703이라고 이번에 고글 구입한 브랜드랑 같은 브랜드네요?

그때도 저렴이로 구입했었는데 나름 보드용품 오랫동안 취급한 회사인가봅니다 ㅋㅋㅋ

엉덩이보호대는 아무래도 필수인것 같구요 

저는 이번에 초보턴 연습할라고 손목보호대랑 무릎보호대 구매했어요.

고글이랑 방한마스크도 보호구 주머니에 한꺼번에 넣으니 챙겨가기 딱 좋더라구요 :^)

안전한 보딩을 위해서 초보는 보호대 구입이 필수인것 같아요!

빌리는것보다는 직접 사는게 더 나은것 같아요!



(보호대 구경하러 가기)

(고글 구경하러 가기)





세번째로 초보 스키장 준비물은 각종 방한용품들!!

제가 워낙 추위를 많이 타기도 해서 이번에 추위를 이길 수 있는 준비물에 유독 신경을 많이 썼는데요

내일 전국적으로 눈 소식이 있고 정선 주말 최저 온도가 영하 10도로 예보되어 있어서요 ㄷㄷ

하이원 정상에 올라가면 바람이 많이 불어서 훨씬 춥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완전 따뜻한 털모자와 방한 마스크,

보드복 안에 입을 유니클로 후리스와 유니클로 히트텍 챙겨갑니다 ㅋㅋ

히트텍은 워낙 얇아서 많이 껴입을 수 있어 아래에는 히트텍 레깅스 한개 입고

위에는 히트텍 티셔츠 두개 껴입으려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발에는 분홍분홍 수면양말까지 완벽하게!!

...저 보드타러 가는거 아니고 겨울철 비박하러 산에 가는건지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추위에 떠는 것보다 훨씬 좋을것 같아서 미리미리 챙겨가려구요 :^)



(퍼펙트 방한 마스크 보러가기)

(발열 내복 보러가기)





그리고 네번째 초보 스키장 준비물! 각종 세면도구와 수분크림인데요 :^)

메이힐스 리조트에서 1박 할껀데 리조트 화장실에 비누 빼고 아무것도 없다나봐요 ㅋㅋ

샴푸부터 치약까지 다 챙겨가야 하겠더라구요 ㅋㅋ


스키타면서 얼음장같은 찬바람에 피부가 많이 상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녁때 바를 수분크림도 가져가야 하고

또 스키타면서 중간중간 바를 립밤도 챙겨가면 좋겠더라구요.

립밤은 아이허브에서 무료샘플로 받은 비즈왁스 들어간 립밤으로 챙겼어요 ㅋㅋ

(저거 향이 너무 이상해서 도저히 평소에 못쓰고 있어요 ㅠㅠ 잃어버려도 아깝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가져가요 ㅠㅠ)


또 저녁때 들어와서 눈가 촉촉하게 관리해줄 옐로우스틱도 들고가고 ㅋㅋ

집에가서 마스크팩이나 바르는 팩 챙겨가서 마사지도 하려구요 ㅋㅋㅋ

(누가보면 한 5박6일 원정가는줄 알겠......)

메이크업하면 방한마스크에 다 묻어날것 같아서 하지 않고 

(같이가는 사람들 생각 안함 ㅋㅋㅋㅋㅋㅋ)

선크림만 spf50+/pa+++짜리 제일 강력한걸로 하나 챙겨가기로 했어요.



(아이허브 코코아버터 옐로우스틱 구경하러 가기)





그리고 내 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몰라서 넉넉하게 세짝씩 챙겨가기로 한 일회용 렌즈입니다.

렌즈끼시는 분들 멀리 놀러갈때는 확실히 일회용렌즈가 편리하더라구요.

요건 클리어랩이라고 수입렌즈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착용감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다만 사용감이 편하지는 않아요 ^_^;; 

그래도 10개에 만원하는 초 저렴이 일회용 렌즈이므로 용서합니다 ㅋㅋ

아큐브라 바슈롬은 30개씩 사야 하는데 요건 10개단위로 판매해서 

짧게 여행가서 일회용 렌즈 몇개 필요 없을때 구입해서 쓰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안챙기면 서운한 목베개!!!!

요건 트래블메이트에서 구입한 목베개인데요

한 3년전에 구입했는데 아직도 튼튼하게,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에어목베개라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목베개 불편한 점이 머리를 기다려고 하면 목베개가 벌어져서 잘 지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트래블메이트 목베개는 끈이 달려있어서 굉장히 편해요!!

예전에 공항에서 2만원인가 주고 구입했던 목베개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품질도 좋고!

잠실에서 정선까지 한 3시간~3시간 반정도 걸린다는것 같은데 

목베개 베고 편안하게 자면서 가려구요^^


(트래블 메이트 목베개 구경하러 가기)






얼추 초보 스키장 준비물을 다 챙겨넣었더니 가방이 빵빵해져서 털모자는 넣지 못했다는...

아마 여기에 본인 보드복을 챙겨가시는 분들은 짐이 훨씬 많아질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보드복 살까 말까 고민 많았는데

비싸게 한번 주고 계속 똑같은 옷 입는것도 좀 싫을것 같고

차도 없는데 젖은 보드복 들고 오는것도 너무 귀찮을것 같고 해서 빌려입으려구요.


이번주 하이원 리조트 다녀오고 나서

리조트 후기랑 렌탈샵 정보 전해드릴께요 :^)

목요일부터 눈이 온다고 해서 최고의 설질 기대하고 있어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