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훗카이도 치즈타르트 베이크 롯데 본점. 줄서서 먹을 맛은...

by 반짝반짝S2 2017. 2. 26.

지난주 주말
립스틱 발색해보러 명동 롯데본점에 다녀왔어요.
화장품 매장 한바퀴 돌아보는데
얼마나 금방 돌아봤는지;;;

친구가 점심을 안먹고 와서 배고 고프다고해서
지하 식품관 어슬렁거리다가 발견한
훗카이도 치즈타르트 베이크.
친구 둘은 이번주에 훗카이도 갈꺼였으면서
현지에 가서 사먹어보지ㅋㅋ
신세계 고터점에선 항~상 길게 줄서서 먹는데
롯데 본점에서는 줄 안서도 먹을 수 있네! 하면서 사주었어요♡

셋이서 하나씩 사이좋게 먹어봤는데
에크타르트보다 깊고 진한 치즈맛이 일품이었어요 :-)
다만..얻어먹는 입장에서 이런말 하기 좀 그렇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이 심심할때 사먹기엔 참 맛있지만
굳이, 굳이 줄서서 먹어야 할 만큼 환상적이지는 않았어요.
(그러고보니 요즘에도 신세계 고터점 몽슈슈인가? 아직도 줄서서 먹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