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6월 신한쏠 매일매일 룰렛 이벤트 참여하세요

by 반짝반짝S2 2022. 6. 3.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신한은행 쏠어플은

정말 소소한 이벤트가 엄청 많은거 같아요

오늘 6월 3일 쏠퀴즈만 풀고

나가려는 찰나,

신한은행 쏠 이벤트

뭐 새로운게 없나 싶어 살펴봤더니

6월 한달간 무려

매일매일 포인트와

BHC 치킨,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이벤트 상품이 걸려있는

룰렛이벤트를 하네요

꽝없는 이벤트이고

마이신한포인트 최소 5포인트 지급이니

쏠퀴즈보다 쏠쏠한데요ㅋㅋㅋㅋ

룰렛경품중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가

젤 탐나네요ㅋㅋㅋㅋ

매일 쏠퀴즈 푸시는 분들은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셔서

6월 한달간 내일 신한쏠

100% 당첨 룰렛 꼭 돌려보세요!

 

+

샵블리 신규가입하고

성주참외 2kg 3천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