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kfc 오코노미 온더 치킨 시식기 :-) 할인쿠폰 받을수도 있네요

by 반짝반짝S2 2017. 1. 20.


저는 보통 패스트푸드점에 잘 가지 않아요.
고기나 밀가루가 체질적으로 맞지 않는다는 진단을 받고 나서는
의식적으로 고기, 밀가루를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거든요.
그런데 이상하게 지난주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계속 땡기는 메뉴가 햄바거라
패스트푸드점을 찾게 되었네요 :-)

오늘은 양재역 5번 출구로 딱 나왔는데
눈앞에 kfc가 보이길래
어제는 맘스터치 햄치즈휠레버거를 먹었지만(!)
난 계속 치킨이 땡기므로 치킨을 먹겠다! 라는 마음으로
kfc에서 점심 먹었어요.

원래는 징거버거 먹으러 들어갔는데
오코노미 온더 치킨이라는 신메뉴가 있길래 주문했어요.
세트 주문하면서 당연히 감자튀김 나올줄 알고
kfc 온김에 비스켓 주문할까? 싶었었는데
내맘을 딱 읽었는지
오코노미 온더 치킨 세트구성에 비스켓이 있더라구요♬


주문하고 5분쯤 지나서 나와주신 메뉴,
나름 그럴싸하게 나오더라구요.
가슴살로 추정되는 치킨 위에
치즈랑 양송이버섯이랑 양파랑 오코노미야끼 소스가 올라가있는데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kfc에서 작년부터인가? 치킨 팔기 시작했잖아요.
메뉴 가격대가 저렴해서 진짜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을거 같긴 한데
저녁때 맥주 마시기엔 너무 밝은 분위기라 좀 그렇더라구요...

근데 다 먹고보니 1월 한달동안
시럽 월렛에서 kfc 멤버쉽 가입하면
5천원 할인쿠폰 준대요 이런ㅠ ㅠ
혹시 kfc 신메뉴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저처럼 나중에 놓치지 마시고
kfc 멤버쉽 가입하셔서 할인 받고 구매하세요ㅋ

전 나중에 저녁때 맥주 안주로 한번 먹어보려 가려구요 :-)
나쁘지 않은 맛과 가격, 괜찮았어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