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헤이즐모드 밀크티, 쫀쫀하니 좋네요.

by 반짝반짝S2 2016. 11. 21.




헤이즐모드에서 구입한 두번째 아이템은 밀크tee에요.

같이 입었던 헤라 스커트랑 의외로 잘어울려서 좋더라구요

사실 헤라 스커트랑 같이 입으려고 샀던건 이게 아니었고

헤이즐모드 미우골지니트였는데

하아....이 미우골지니트는 정말 품질이 ㅃ$%&ㄸㄲ쑈ㄸ$&ㄸ^#%해서

아쉬운대로 요 밀크티랑 같이 입었는데 

와인과 블랙이 차분하니 잘 어울리고,

또 블랙 상의가 날씬해보이게 해서 더 좋더라구요.

헤라스커트 후기는 아래 참조해주세요.



[shopping] - 헤이즐모드 첫구매! 헤라스커트 예쁘네요 :-)






겨울에 7부? 5부? 티를 사는게 너무 무리 아닐까..

좀 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직까지는 11월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입을만 했어요.

12월, 1월 한겨울에는 가디건이라도 하나 같이 입어줘야 할거같아요.


이 티셔츠 상품설명에 굉장히 보들보들하다고 하던데

음, 보들보들하다기보다는 쫀쫀하다고 해두죠.

디자인이도 굉장히 심플해서 뭐 자주 입을까 싶었는데

이 티셔츠를 가장 자주 입게 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하나씩 쟁여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헤이즐 모드 사이트 주소는 링크 걸어놓을께요.

여기 옷 예쁘네요.

전 앞으로 월급받으면 한번씩 지르기로 마음먹었어요.


http://www.haselmod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