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모조에스핀 레이스 원피스 도착했어요♬(J172XSE005)

by 반짝반짝S2 2017. 5. 16.

쓰...쓰던 글이 날아갔지만
다시 용기를 갖고ㅠ ㅠ

오늘 드디어 모조에스핀에서 구입한
레이스 원피스가 도착했어요♡
처음 청량리 롯데에서 우연히 입어보고 완전 반해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거의 모든 브랜드에 있던 레이스 원피스를 이리보고 저리보고 입어본 후에
다시 모조에스핀 레이스 원피스를 입어봤는데
그래도 예쁘더라구요.

옷사러다니면서 다들 느끼시겠지만
처음에 딱 맘에 들었던 옷도
이것저것 다른옷들 입어보러 다니고
다시 돌아와서 입어보면
예쁘지 않고 영 평범해 보일때가 있잖아요 :-)
이건 정말 여러 브랜드의 여러 디자인 레이스 원피스를 여러벌 입어보고
마지막으로 딱 입어봤는데
얘가 제일 예뻤어요♡
레이스 원피스로 아주 강추강추에요!!


(모조에스핀 레이스원피스 구경하러 가기)

이 레이스 원피스가 사실 155인 제가 입기엔
너무나 롱 원피스인데
지금 안감이 무릎을 반쯤 가리는 길이에요.

제 키에는 바깥 레이스가 좀 너무 길어서 안습인데ㅠ
그나마 안감을 한단정도 더 줄여서
살색(!)이 조금이라도 더 보이면
답답한 느낌이 많이 줄어들것 같아서ㅋㅋ
이번 주말에 집에서 가내수공업으로 줄일 예정이에요 :-)

옆선을 봐도 너무 예쁘죠?
원피스가 완전 차르르해서 뻑뻑하지도 않고
옷도 너무 가볍고 몸에 착 감기고
완전좋아요♡♡♡

팔 길이도 7부라 팔뚝살도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요즘 완전 통통가도를 달리고 있는데
단단한 레이스랑 거리가 아~주 먼데도
미운살이 쏙쏙 가려지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아무래도 진녹색 컬러가 한몫 하는것 같아요.

전 원래 옷을 사면
항상 파스텔톤으로만 사거든요.
집에 치마란 치마는 다 베이비핑크고 ㅋㅋ
그런데 이번에 우연히 요 그린컬러를 입어보니
굉장히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나는게
(내가 아니고 옷이ㅋㅋㅋ)
정장 원피스는 역시 차분하고 짙은 색이 진리구나~하고 있어요

이번주 주말에 결혼식이 있는데
요 원피스 입고 가서 자랑하려구요♡

요사진도 밑단 레이스가 잘보이는 사진!
저 완전 레이스 성애자인데ㅋㅋㅋㅋ
레이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요 원피스 맘에 드실거에요 :-)

사진속 요 신발은
오늘 파주 신세계 아울렛 미소페 매장에서 구입한
미소페 9cm 이중가보시힐!
전 저렴이 말고 멀쩡한 구두라고는
텐디에서 산 검정, 살색 구두 이렇게 두개밖에 없거든요.
둘다 6cm인데 아무리 라텍스창 깔아줘도
전 6cm 힐도 힘들더라구요ㅠ
전에 미소페에서 샀던 5cm 구두는 진짜 편하고 좋았는데ㅠ

여튼 이번에 구두를 구입할 계획이 전혀 없었는데
요 모조에스핀 원피스가 꼬꼬마에겐 너무 길어서ㅠ
어쩔 수 없이 앞에 1.5cm 가보시 들어간
요 구두 구입했어요.(711612307)

전 8cm인줄 알고 가보시가 1.5cm니까
실제 착용감은 6.5cm밖에 안된다,
지금 신고 있는거랑 비슷한거다 하면서 샀는데
지금 보니까 아니네요...
저런건 도어투도어 할때나 신을 수 있는건데
갑자기 무서워지네요ㅠ

그래도! 어쨌든!
구두도, 원피스도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요즘 지름신이 미친듯이 내려서 걱정인데
올해 여름 쇼핑은 이정도로 마무리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