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동대문 광희시장 밍크 사다드림, 구매대행ㅋㅋㅋㅋㅋㅋ

by 반짝반짝S2 2017. 12. 11.

올해의 털부림은 쁘띠밍크가 마지악일줄 알았는데
오늘! 또 광희시장과 제일평화시장에 다녀왔어요 :-)
원래는 친구가 지난주 양가죽 무스탕 돌아보고
산*로, 마* 카피 제품을 입어봤었는데
그 중에 산*로 제품이 다 나가고 화요일에나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ㅠ
결국 무스탕은 화요일 이후로 다시 가서 사기로ㅋㅋ
우리 둘이 무스탕 사러 가시다가 미니미 통밍크만 사서 돌아왔어요ㅋㅋ


세종시 사는 친구가 제가 쁘띠밍크 사온거보고
친구도 하고 싶다고 해서 광희시장 시장조사해주다가
친구가 임신중이라 아무래도 사러 나오기 힘들거 같아
얼떨결에 광희시장 밍크 사다드림, 구매대행 해주게 되었어요ㅋㅋ

요정도 길이의 양면 통밍크.
가운데 홈이 있어 끼우는 형식이 아니라
자석이 있어 자석으로 붙이는 스타일이에요.
친구는 백화점에서 양면 아니고 단면밍크로 요것보다 더 짧고 두께도 얇은거
12만원 달라고 했다고 그러더라구요.

처음엔 저도 세상에 동대문와서 사면
단면 통밍크는 정말 3~5만원이면 사던데
너무하는거 아니야~했는데
생각해보면 백화점 입점 업체는 백화점에 수수료를 못해도 20~30%는 줄거고 판매사원분 고용도 해야하고 업체 이윤도 내야하니
가격이 동대문 2배 일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친구가 와서 골랐으면 좋있겠지만
제가 열심히열심히 발품팔아서
제가 쁘띠밍크 샀던 사장님 가게에서 친구것도 주문했어요♬

요롷게 요롷게 두툼두툼한거♡
전 밍크 옆면 두툼한거 보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ㅋㅋ

요건 나의 낡은 핸드폰으로 찍은 착샷.
겨울엔 팔로미노컬라만큼
사람을 따뜻하게 보이게 하는게 없는것 같아요.
아, 요거 가격정보ㅋㅋ
미니 통밍크 가격 10만원에 샀어요.
전 밍크같은 제품은 최저가로 사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사는게 중요하다고 보거든요 :-)

전 사실 요 제품보다는 쁘띠밍크가 활용성측면에서 더 좋을거 같지만ㅋㅋㅋ
친구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

친구의 쇼핑은 나의 기쁨♡
혹시 지방에 살거나 하셔서
동대문 광희시장으로 밍크 사러오기 어려우신분들.
밍크 사다드림, 구매대행 해드릴까 해요.
수수료 없이! 버스비랑 밍크값이랑 차비만 받고ㅋㅋㅋㅋ
(남의 쇼핑 대신해주는 즐거움에 눈뜸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