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별잔디마켓에서 구입한 밍크머플러 정말 좋아요♬

by 반짝반짝S2 2016. 12. 6.

작년부터 급 밍크니팅머플러에 관심이 생겨서
인터넷으로 엄청 찾아보고 그랬었어요.
사실 집이 동대문인데ㅋㅋㅋㅋ
광희시장 갈 타이밍을 못잡아서 결국 그냥 지나쳤어요.

올해는! 올해는 다행히
광희시장 가봤어요!!
가봤는데ㅠ ㅠ
워낙 깔끔하게 정돈된(?) 상점이라
막 이것저것 만져보고 골라보고 둘러보고
이런 분위기가 아니더라구요.
막 블로그 후기보면 한 두세바퀴 돌아보면
손끝으로 만져지는 감촉에
좋은 물건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하던데
전 곰손이라ㅠ

에라 안되겠다 싶어
물건이 어느정도 검증된 백화점에 가서
사자 싶었는데
백화점은 좀 괜찮다 싶은 밍크목도리는
제일 기본인 블랙컬러로 골라봐도,
할인가라고 해도 30만원쯤 되더라구요ㅠ

이도저도 안되겠다 싶어
블로그 공구로 눈을 돌려
고르고 골라 구입한
별잔디 밍크목도리에요.


요거 받아보고 처음에 너무 윤기가 잘잘 흘러 완전 깜짝 놀랬어요 :-)
진짜 백화점에서 보고온 30만원짜리보다 좋아보였거든요♡
휘메일 스킨? 휘메일 털인가ㅋㅋ 사용으로
부드럽다고 하더니 정말 좋더라구요.

밍크니팅머플러는
니팅 사이사이에 털이 많아야 도톰하고 따뜻하고 한데
별잔디 밍크목도리 딱 좋았어요 :-)

 
옆에서 봤을때 도톰함이 느껴지시나요?ㅋ
또 이게 부들부들해야
두번 감고 묶었을때
막 둔탁하지 않고 차르르하게 떨어지는데
요 밍크머플러가 딱 그래요^^
한번 보고 두번 봐도 너무 맘에들어요♡

올해는 엄마랑 같이쓰려고
블랙 니팅 밍크로 구입했는데
내년에는 통밍크 머플러 사파이어컬러로 구매하려구요.
밍크 블로그 공구도 괜찮네요♬
저처럼 곰손인 분들께는 좋은 판매자 골라서 구매하는것도
괜히 차비 안쓰고 시간 안쓰고 좋은거 같아요 :-)

[shopping] - 동대문 제일평화시장에서 통밍크 머플러 구입했어요♬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에서 어제 막 사온 따끈따끈한 쁘띠 밍크 후기♬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 제일평화시장 가죽 무스탕 아이쇼핑 후기♬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 제일평화시장 그리고 블로그마켓 밍크 털부림 역사의 시작과 끝(?)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 밍크 사다드림, 구매대행ㅋㅋㅋㅋㅋㅋ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 밍크머플러 사다드림, 구매대행 두번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