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골든듀 1부 다이아 목걸이 글리터링러브, 드디어 착샷♡

by 반짝반짝S2 2022. 4. 5.

드디어!!!!
드디어!!!!!!!!
골든듀 1부 다이아 목걸이 글리터링 러브 받았어요ㅋ
나에게ㅋㅋㅋㅋㅋㅋㅋㅋ
면세점에서 골든듀 목걸이 구매하고
친구가 돌아오길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오늘 친구 만나서 받아왔어요♡
넘나 예뻐서 감동, 또 감동했어요ㅋㅋ

[shopping] - 골든듀 글리터링러브 목걸이 1c 22만원 득템♡

[shopping] - 골든듀 1부 다이아 목걸이 귀걸이 사기 정말 어렵네요ㅠ

 

친구는 이번에 괌에 가서
티파니앤코 팔찌를 겟했다고 하는데
친구는 민트박스, 전 언제쯤 티파니앤코 민트박스를 손에 넣을 수 있을지...
그래도 요 연보라색 골든듀 박스를 바라보니 흐뭇♡
왜 여자들이 작고 반짝이는걸 좋아하는지,
저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ㅋㅋ

 

 

 

다이아 1부 다이아 목걸이 찾다 찾다 또 찾다
결국 첫 다이아 구매, 요 골든듀 글리터링 러브로 하게 되었어요.

사실 처음 1부 다이아 목걸이 뽐뿌가 오기 시작한건
작년 연말에 신세계 강남정 스타일러스에서
브라운 다이아 1부 목걸이 기획상품을 보고 나서부터였어요.

그때 1부 브라운 다이아 기획상품 가격이
199,000원이었거든요.
제가 이번에 골든듀 글리터링러브를 22만원 주고 샀는데
컬러 등급도 안나오는 브라운 다이아를 저가격주고 샀으면
나 정말 울뻔ㅋㅋㅋ
연말 기분에 취해 지를 뻔 했었는데
큰일날 뻔했어요 :-)

저처럼 데일리용으로 1부 다이아 목걸이 찾아 삼만리 떠나시는 분들,
종로 가서 브랜드 없이 애매한 세공에 애매한 디자인 사지 마시고
면세점 특가 노려보세요.

제가 스타일러스,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로즈몽 등등
왠만한 백화점 1층 캐쥬얼 쥬얼리 브랜드 1부 다이아 목걸이 다 비교했거든요?
어차피 1부 다이아를 GIA 감정 등급 쓰는 브랜드는...있긴 있었던거 같은데
대부분은(골든듀 포함) 브랜드 자체 감정이고,
또 1부 다이아는 사실 D컬러에 엑설런트컷이라 한들
다이아가 너무 쥐씨알만해서 뭐 별 차이가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즉, 다이아 자체로만 놓고 보면 종로나 백화점 브랜드나 크게 차이 안난다는 결론.
(혹시 다이아 무지랭이가 잘못 알고 있는거면 지적 부탁드려요!)

제가 처음 친구랑 다이아 구입방랑을 떠날 때
전 그냥 종로가서 싼거 사고 치워버리자(읭?ㅋㅋ) 했었는데
친구 왈, 종로 제품과 브랜드 제품은 금 세공 디테일이 확실히 다르다고 했었거든요.
전 그게 그거지... 그냥 편견이고 기분탓이야 라고 생각했거든요?
백화점 캐쥬얼 쥬얼리 브랜드에서 1부 다이아 목걸이 돌아가면서 비교해보다보면
저같이 눈썰미 1도 없는 사람이 봐도 확 차이가 나더라구요.

일단 정말 단순하게 4발, 6발물림만 보면
뭐...제가 다이아 물림까지 구별해낼 수 있는
매의 눈도 아니고, 금 세공 전문가도 아니라 그건 잘 모르겠구요ㅋㅋ
체인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골든듀에서도 같은 1부 다이아라도
모델마다 적용한 체인이 다르더라구요.
모델 단종 예정이라는 골든듀 벨라루체 1부 다이아 목걸이랑
골든듀 글리터링 러브 1부 다이아 목걸이랑만 해도 체인이 달라요.

매장 직원분 말이 글리터링러브는 수입 체인이라고 하더라구요.
벨라루체는 그럼 수입체인 아니냐고는 못물어봤는데
체인 퀄리티 차이로 인한 마감 차이가 생각보다 꽤 나더라구요.
골든듀 체인과 여타 브랜드 체인,
이건 정말 단언컨데 확실히! 달랐어요.

가격대는 골든듀나 스타일러스, 스톤헨지, 로즈몽, 제이에스티나 비교해봐도
10만원 내외거든요?
가격 차이 크게 안나는데 체인은 확실히 차이나요.
그래서 귀걸이는 몰라도 목걸이는 정말 골든듀 추천이요.

체인도 체인이지만
요 도톰한 금세공,
요 섬세한 세공도 정말 잘 살펴보시는게 중요해요.
요게 정말 그냥 봐서는 뭐 그리 차이날까 싶은데
확실히 금세공 디테일에 따라서 목걸이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정도가 다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골든듀 급에서 일본 브랜드로 넘어가나봐요.
일본 장인 기술 어디 따라가겠어요ㅋㅋ
제 뱁새 분수 수준 맥시멈은 골든듀일것 같네요ㅋㅋㅋㅋ

면세점에서 핫세일로 30%할인+적립금 10만원 할인 먹이니
58만원 짜리 1부 다이아 목걸이가 22만원이 되는 기적(!)을 경험했습니다ㅋㅋ
골든듀 목걸이 사려고 지난 2개월동안 참 많은 노력했네요.
블로그 보다보면 막 백화점 슥 둘러보러 갔다가
그냥 눈에 띄길래 예뻐서 샀다- 이런분들 후기 보면
제가 참 좀스럽나...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ㅋㅋ
요정도 제 분수에서 눈은 이미 골든듀가 예쁜걸 어찌하겠습니까.

요렇게 봐도 예쁘고,
조렇게 봐도 또 예쁜 골든듀 글리터링 러브 1c
이게 사진으로 봐서는 초큼 평범한데? 싶은데
직접 보면 같은 1부 다이아랑 놓고 비교했을때
다이아 주변으로 도톰한 금 세공 덕분에
다이아도 실제 크기보다 더 커보이고
넘나 좋은거♡

정면 모습은 이러합니다 :-)
이번에 아기다리고기다리던 1부 다이아 목걸이 겟했으니
다음 타겟(?)은 1부 다이아 귀걸이!

골든듀나 기타 브랜드에서는 60만원은 줘야
1부 다이아 귀걸이 살 수 있더라구요.
귀걸이는 굳이 그 돈 주고 사야할까...싶어서
다이아 1부 귀걸이는 종로에서 고르고 고르고 또 고를 예정입니다.
데일리로 다이아 목걸이 예쁘게 하고 다니고,
귀걸이 구입후기 다시 올려볼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