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ensington_jeju_2017

켄싱턴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기프트샵

by 반짝반짝S2 2017. 4. 26.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친구와 갑작스럽게 오게 되어서
저만 2박 3일 제주 여행을 하게 되었어요.
혼자 서울에 남겨두고 와서 미안한 마음에 선물을 뭐 사갈까 많이 고민했었어요.
중문에 있는 하나로 마트에 옥돔을 진공포장해서 팔긴 했었는데ㅋㅋㅋㅋ
계절이 겨울도 아니고,
혹시 들고가다가 잘못해서 상하기라도 하면 어쩌나 싶어 구입하지 못하고
켄싱턴 제주 호텔 기프트샵만 기대하면서 방문했어요.
결론은 실망실망 대실망.
이건 정말 구색만 갖추어놓은 기프트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인피니티풀, 스카이피니티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객실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라올레 석식부페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돌미롱 중식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돌미롱 조식



제주도에 있는 호텔에 왔으면
제주를 느낄 수 있는 선물을 고르고 싶은게 당연한 마음 아닌가요??
코코몽이라니!!!!
키티라니!!!!!!
아니 뭐...백번 양보해서
이런 호텔 기프트샵이야
저같이 차 없어서 어디 외부에서 기념품을 살 수 없는 사람들만 이용하는거라
주고객층이 어린 아이들일 것이다~라고 생각해도
너무 유아용품이 많았어요.

그리고 제주도 하나로마트나 제주공항면세점에서
누구나 구입할 수 있는 탐라원 식품이나 제키스 식품들이 있었구요...
호텔 프론트데스크에서 체크인할때
기프트샵에 어떤 제품들이 있냐고 문의했을때 들었던 제품중에
캔들이 있다고 해서 내심 기대했었어요.
남자친구가 초를 좋아해서 많이 쓰거든요.
정말 제주도 느낌 물씬 풍기는 캔들이면 사가야지~했는데
하아.....너무나 정직하게 돌하르방과 한라봉 모양을 그대로 본떠서 만든 캔들을
기념품을!! 그걸 기념품이라고 팔다니!!!

전 요즘 사람들이 재주가 없어서 예쁜 기념품을 못만드나보다...생각하고 싶었지만
당장 인스타에만 해도 제주 감성 넘치고 넘치는 상품들이 얼마나 많은데!!!!!!!

저 정말 켄싱턴 제주호텔 기프트샵에서 너무너무 실망했어요...
그냥 시중에 있는거 아무거나 가져다 판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어요.
제주에 공방하시는 수많은 분들 제품을 분기별로 돌아가면서 판매하기만 해도 그지경은 아닐텐데,
롯데호텔이나 신라호텔도 비슷한 상황이었을까요?
가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ㅠ ㅠ

사실 켄싱턴 제주호텔 기프트샵이 정말 엉망이었다기보다
제가 켄싱턴호텔이 너무 맘에 쏙들어서
하나도 부족함이 없었고,
그래서 아쉬운 부분이 더 크게 느껴진 점도 분명 있어요.
혹시나, 만약에 켄싱턴 제주호텔에서 기프트샵 제품 선정하시는 분이 이 글을 보신다면
인스타에 제주 캔들이라고만 쳐봐도
얼마나 예쁜 제품들이 많은지,
한번이라도 살펴보셨음 정말 좋겠어요ㅠ ㅠ
(남자친구에게 흔한 선물 사다줘서 썽남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