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ensington_jeju_2017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객실

by 반짝반짝S2 2017. 5. 6.

켄싱턴 제주에서 제일 기대가 없었던게
아이러니하게도 객실이었어요.
호텔에서 제일 기대 안한게 객실이라니ㅋㅋ
아니, 가기 전에 블로그 사진을 봤는데
침대 헤드쪽 벽면에
왠 돛단배 그림이-_-;

이날 스카이피니티 문 닫는 시간이
밤 12시 였는데
우린 밤 11시 반에 나오는 패ㅋ기ㅋ
전 체크인할때도 수영장에 있었던지라
열두시 거의 다되서 룸에 처음 들어왔어요ㅋㅋ
친구랑 둘이간거라 트윈베드로 예약했어요 :-)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인피니티풀, 스카이피니티

[travel] - 켄싱턴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기프트샵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라올레 석식부페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돌미롱 중식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돌미롱 조식

[travel] - 제주 롯데호텔, 켄싱턴 제주에서 공항까지, 600번 리무진 시간표입니다.



침대마다 살포시, 예쁘게 올려져있던 보석귤.
저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념품으로 산 보석귤이 너무너무 더 맘에 들었어요ㅋㅋ

근데...아무리 봐도 이 그림은 좀 아니지 않아요?
객실은 그냥 회색톤이 더 좋았을듯ㅠ

요런 의자도 하나 있었지만
여유롭게 기대어 책한권 읽을 시간이 없었네요ㅠ

객실에서 바라본 야경♡
채크인할때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신거라고 하던데
처음에는 뭐가 업그레이드인가ㅋㅋ 싶었는데
이렇게 가든뷰인 룸도 있지만
세상에, 아침에 호텔 한바퀴 돌면서 보니까 주차장뷰-_-도 있더라구요 ㄷㄷ
나름 야경 만족스러운 룸이었어요ㅋ

우리 룸 옆에 보니까
테라스도 엄청 넓고
밖에 자쿠지가 있는 룸이 있더라구요 ㄷㄷ
난 언제 저런룸에 투숙해볼까♡

깔끔한 욕실,
욕실은 그냥 깔끔깔끔 하더라구요.
우린 수영장 사우나에서 다 씻고 룸에 들어온거라
룸 욕실을 쓸 필요가 없었어요~

어메니티는 몰튼브라운이에요.
전 예전엔 몰디브 리조트 같은곳에
몰튼 브라운이 어메니티로 들어간다고 해서
어~엄청엄청 궁금했었는데
몰튼브라운 용기에 보니까
제조 판매가 남양주시로 되어있던데요???
몰튼 브라운 영국 브랜드 아니에요???
뭔가 브랜드만 빌려다가 국내에서 제조하는거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더라구요...

켄싱턴 계열 호텔에 첫 투숙할때 준다는
과일과 초코렛.
전 마카오 홀리데이인 투숙할때 선물로 받았던 초코렛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소략할줄이야ㅋㅋㅋㅋ
그래도 아쉬운대로 귤(?)도 잘 챙겨서 비행기 안에서 알차게 먹었어요ㅋ

객실에 준비되어있던 네스프레소 캡슐과 미니바ㅋ
켄싱턴계열 호텔은 미니바가 모두 무료에요.
아~마도 리필도 될거 같은데
스카이피니티에서 있다 보니
객실 미니바에 있는 음료 가져다가 먹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호텔 음료가 후덜덜한 가격인데
진짜 좋은 아이디어 같더라구요 :-)
음료랑 과자도 비행기에서 엄청 알차게 먹고
미니바 무료인게 생각보다 되게 좋더라구요 ♡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1박 출혈이 너무 커서
언제 다시 이 패키지로 방문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객실 투숙은 제주 신라랑 비슷한 가격이라서
전 다음에 제주도 놀러가면
다시 꼭 켄싱턴 제주에 투숙하려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