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ensington_jeju_2017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더 뷰 골든 홀리데이 파티

by 반짝반짝S2 2017. 5. 6.

켄싱턴 제주에 가기 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정말 술 좋아라하는 사람과 가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인피니티풀, 스카이피니티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객실

[travel] - 켄싱턴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기프트샵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라올레 석식부페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돌미롱 중식

[travel] - 제주 롯데호텔, 켄싱턴 제주에서 공항까지, 600번 리무진 시간표입니다.




전에는 더 뷰의 골든 홀리데이 파티와
클럽 하우스 샴페인파티? 둘 중 하나만 고를 수 있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올해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어느 곳에서든 꾸준히(?) 술을 마실 수 있었거든요 ㅋㅋ

친구는 이 패키지가
자리 옮겨가면서 술마시는 패키지 아니냐면서ㅋㅋㅋ
맞아요,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자리 옮겨가며 끝없이 술을 마시는
사랑의 패키지입니다♡

이날도 골든 홀리데이 파티는
라올레에서 이미 스페인 맥주를 한잔 마시고
배를 통통 두드리면서 나왔어요.
수영장으로 바로 올라가려다가
배좀 꺼뜨리고 올라가자고 해서
더 뷰에서 멋진 노래 들으면서 쉬려고 했는데
앉자마자 메뉴부터 주시네요ㅋㅋㅋ

그리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았는데
자연스럽게 서빙되는 안주들ㅋㅋㅋㅋ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 포함되어있는 메뉴인데요.
라올레에서 나름 배부르게 먹고 나왔던지라
친구랑 둘이 떨었다는ㅋㅋ

스파클링 와인 한잔과 함께 하는
감미로운 노랫소리.
피아노 반주하는 남편과 노래하는 아내,
정말 꿈같은 저녁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