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ensington_jeju_2017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인피니티풀, 스카이피니티

by 반짝반짝S2 2017. 5. 6.

제주여행에서 숙소를 구할 때
특급호텔을 염두에 둔다면
가장 일반적은 선택지는
제주 신라, 롯데, 켄싱턴이 아닐까 싶어요.
서로 끼리끼리 중문에 모여있기도 하고,
특급호텔이 검증된 서비스와
잘 갖추어진 부대시설이 훌륭하니까요.

저와 친구가 제주 여행을 하면서
주저없이 켄싱턴 제주를 선택하게 된건
다른것은 다 제쳐두고
호텔에서 세끼식사 다 챙겨주고
술도 무제한으로 넣어준다는
달콤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때문이었어요.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객실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더 뷰 골든 홀리데이 파티

[travel] - 켄싱턴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기프트샵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라올레 석식부페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돌미롱 중식

[travel] -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패키지-돌미롱 조식

[travel] - 제주 롯데호텔, 켄싱턴 제주에서 공항까지, 600번 리무진 시간표입니다.



다른 많은 분들은
켄싱턴 제주의 인피니티풀, 스카이피니티 풀 하나만 보고
이 호텔을 선택했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저는 수영을 좋아라하긴 하지만
수영장이 호텔 꼭대기에 있는게
아주 크게 기대가 되지는 않았었는데
오 마이 갓
세상에...
어떻게 국내에 이런 수영장이 있을 수 있죠?
미쳤나봐요ㅋㅋㅋ

4월달에도 춥지 않게 수영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이런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
아 정말 사진으로 이 감동을 다 담을 수가 없어요!!

수영장 뒤에는 따끈한 자쿠지가 있어서
자쿠지에 앉아서도
제주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어요!!
자쿠지 앞쪽으로는 켄싱턴제주의 정원을 감상할 수 있고
자쿠지 뒤쪽으로는 이런 야자수 숲을 즐길 수 있어요♡

처음에는 수영장에 가서 뭘 하고 놀아야 하나,
아침에 조금 수영하고
낮에는 켄싱턴 케니 프로그램으로
봄꽃길도 걷고 딸기도 따러 가고
저녁 먹고 야경 잠깐 보면서 수영할까? 싶었었는데
아~ 세상에
우리 친구랑 둘이 가서
밥먹은 시간 3시간 가량 빼고
아침 10시부터 밤 11시 반까지
수영장에서 살았어요ㅋㅋㅋㅋ
그래서 객실에도 밤 12시에 처음 들어갔어요.
전 그만큼 켄싱턴 제주 스카이피니티가 맘에 쏙들었어요.
스카이피니티가 24시간 오픈이었으면
우린 아마 4시간 자고 수영만 하다 왔을거에요 ㅋㅋㅋ

요런 선베드도 모두 무료!
게다가 성인만 이용할 수 있는 풀이라
애기들 시끄러운 소리,
애기들 튜브 없이
정말 한산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원래
스카이피니티랑 1층 야외 수영장 왔다갔다 하면서 수영하려고 했는데
우린 아예 1층 수영장은 얼씬도 안했어요.

요런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켄싱턴 제주 스카이피니티,
진짜 제주도 여행가서,
아이가 없다면,
여긴 반드시 반드시 반드시 꼭 한번 가보셔야 합니다.
진짜 강추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