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파주 신세계아울렛 건너편 고수떡볶이, 맛은 그냥 그냥 달아요.

by 반짝반짝S2 2018. 2. 14.

어제 신세계 파주아울렛 마실 돌고 나오다가
급급 배가 고파서 그동안 지나치기만 하고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고수떡볶이에 가보기로 했어요.
떡볶이 1인분만 시키기 뭐해서 오뎅 3개까지 시켰다가
떡볶이 한참 남기고 나왔네요ㅠ

체인점답게 엄청 깔끔한 실내.
근데 전 떡볶이집이 너무 깔끔한건 싫더라구요ㅋㅋ
뭔가 학교앞 분식집 스타일 떡볶이집이 참 좋은데ㅋㅋ

고수떡볶이 가격은 보퐁 체인점과 비슷했어요.
1인분 3천원, 오뎅3개 2천원.
국물떡볶이에요 :-)

그리고 등장해주신 떡볶이와 오뎅!
오뎅국물은 너무 조미료맛이 심하게 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다만 떡볶이가 좀 달더라구요.
송파 문정동 마약떡볶이도 되게 달거든요?
근데 그럼에도 끌리는 뭔가가 있어요.
고수떡볶이는 꽤 매콤하면서 달콤한데
글쎄...주변에 떡볶이집이 없으니까 여기서 먹고 싶은 맛이지
이걸 꼭 먹고싶다, 이런 맛은 아니었어요.

댓글